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이해하기/생활•사회•문화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멤버십 카드 사용하기] 회원등록 혜택. 생일 혜택. 별 포인트 사용하기

by 필인러브 2018. 2. 26.
반응형




필리핀 스타벅스(Starbucks Philippines)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면서 구매 적립 포인트 '스타(star ★)'를 모으기만 하고 아직 사용하지 않았다면, 빨리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스타벅스 포인트 별에도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이다. 스타벅스에서는 국가별로 별 사용 관련 기준을 달리 적용하는데, 필리핀의 경우 작년에 적립된 별은 다음 해 3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게끔 운영하고 있다. 즉, 작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커피를 마시고 적립 받은 별(스타)는 이번 주 목요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 필리핀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 구매 및 사용방법

스타벅스 카드(Starbucks Cards)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주문할 때에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이다.

- 필리핀 스타벅스 매장 어디에서든 스타벅스 카드(Starbucks Card)를 구매할 수 있다. 

- 기본 디자인의 카드 기준으로 스타벅스 카드의 최소 구매 비용은 300페소이다. 단, 카드 자체는 무료라서 구매할 때 카드 구매 비용으로 낸 돈이 고스란히 카드에 충전된다. 즉, 300페소를 내면 300페소가 충전된 상태로 받게 된다. 

- 필리핀 스타벅스에서는 시즌마다 카드 디자인을 바꿔 출시한다. 그리고 카드 디자인 별로 최소 구매 비용이 달라진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무려 2,500페소짜리 카드도 나온다. 

- 카드 충전은 매장 내에서도 가능하지만, 홈페이지 카드 등록 후에는 온라인으로도 충전(Reload)할 수 있다. 

- 필리핀 스타벅스 카드는 홈페이지에 등록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지만, 카드 등록을 하면 무료 음료와 생일 케이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카드 등록을 해두면 카드 분실 때 온라인으로 사용 중지(Deactivate)를 시킬 수 있어 편리하다. 새로운 카드를 구매하여 기존의 금액을 새로운 카드에 옮겨 사용하면 된다. 

- 카드 등록은 50개까지 할 수 있다. 카드 등록시 각 카드가 지닌 잔액이나 포인트의 혜택이 통합된다. 50개 이상의 카드를 등록하고 싶다면 기존 등록된 카드를 사용 중지하고 등록하면 된다. 

- 회원 가입시 이름, 핸드폰 번호, 주소, 이메일, 생일 등을 기재하게 되어 있다. 단, 이름이나 주소 등을 임의로 적어도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굳이 실제 거주하는 주소를 적을 필요가 없다.) 

- 이메일을 통해 확인 메일을 받아야 회원가입이 되므로 이메일은 정확하게 적어야 한다. 

- 동일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다시 할 수 있지만, 회원 가입의 혜택은 한 번만 주어진다. 

- 생일도 실제 생일을 적을 필요는 없다. 하지만 스타벅스에서는 회원가입 때 적어둔 생일을 기준으로 무료 생일 케이크를 준다. 따라서 무료 생일 케이크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날짜로 생일을 등록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 출처 : 필리핀 스타벅스 홈페이지


■ 필리핀 스타벅스 카드 등록 후 받는 혜택

-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기 : https://starbuckscard.ph/sbcard/index.php?/start/register


1. 등록 혜택(Registration Benefit) 

-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그란데 사이즈의 무료 음료 쿠폰이 자동으로 생긴다. 

- 별로로 실물 음료 쿠폰이 주어지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면 "Enjoy a complimentary Grande handcrafted beverage with two add-ons on your next visit."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 무료 음료 쿠폰은 다른 음료수나 케이크 등을 구매하지 않고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병 음료수 등만 제외하면 스타벅스 메뉴판에 있는 메뉴 중에서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 등록혜택으로 받는 무료 음료는 등록일로부터 60일간 유효하다. 


2. 생일 혜택(Birthday Benefit) 

- 생일에는 케이크 한 조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할 때 적어둔 생일 기준으로 자동으로 쿠폰이 생성되는데 생일 날짜 기준으로 6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바리스타에게 스타벅스 카드를 보여주고 사용하면 된다. 

- 케이크 사용 시 생일 날짜 확인을 위한 신분증 확인 등의 절차는 없지만 대신 다른 음료를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다. 


3. 구매 적립 포인트, 스타(별★) 모으기 

- 음료 : 음료 1잔당 별 1개를 적립 / 별 12개 적립시 그란데 사이즈 음료수 한 잔 무료 - 아무 음료나 선택 가능 

- 스타벅스 빈(whole bean) 250g : 10번 구매시 커피빈 1봉지 무료 - 특별히 출시된 고가의 커피빈을 제외하고, 커피선택 가능 




필리핀 스타벅스 카드 




▲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스타의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멤버십 카드 사용하기] 회원등록 혜택. 생일 혜택. 별 포인트 사용하기 

- 2018년 2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