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맥스 레스토랑, 10세 이하 어린이는 식사가 공짜! (매주 금요일~일요일)

by 필인러브 2019. 6. 22.
반응형



주말 동안 어린이와 함께 외식하려고 했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필리핀의 대표적인 치킨 전문 레스토랑인 맥스 레스토랑(Max's Restaurant)에서 보호자와 함께 온 10세 이하 어린이에게 무료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나섰다. 물론 지정된 메뉴만 제공된다고 하지만, 공짜라니 나쁘지 않다. 다만 보호자는 정상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해야 하며, 1번 결제 시마다 아이 한 명에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즉, 보호자가 쿠폰 사용 등을 통해 무료로 식사를 할 때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이 이벤트는 12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 필리핀 맥스 레스토랑 전체 매장에서 한꺼번에 진행된다. 




필리핀 맥스 레스토랑, 10세 이하 어린이 대상 무료 식사 이벤트 (Max's Restaurant, Kids Eat Free)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bit.ly/KidsEatFreeAtMaxs

■ 이벤트 기간 : 2019년 12월 29일까지 / 매주 금요일 ~ 일요일 

■ 이벤트 내용 : 10세 이하 어린이에게 무료 음식 제공 

- 결제 건수 1건당 어린이 1명에게 무료 혜택 적용 

- 매장에서 식사 때에만 혜택 제공 (배달이나 포장 시 적용 불가) 

- 이벤트 중복 참여 불가 

■ 이벤트 대상 매장 : 맥스 레스토랑 필리핀 매장 전체 




필리핀 맥스 레스토랑, 10세 이하 어린이는 식사가 공짜! (매주 금요일~일요일)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