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항공&공항

[필리핀 마닐라] 스카이젯 항공사, 마닐라-보라카이 카티클란 노선 특가 프로모션 (8월 10일까지)



10월 26일 정도에 보라카이가 다시 문을 연다는 소식이다. 보카카이의 환경이 얼마나 개선되었는지 보러 가고 싶었다면, 지금 스카이젯 항공사의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자.


스카이젯 항공사(SkyJet Airlines)에서 하는 이번 마닐라-보라카이 노선 특가 프로모션은 탑승 기간이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로 긴 편이다. 공항도 칼리보가 아닌 카티클란 공항(Caticlan Airport)라서 보라카이이 섬까지 가는 수고로움도 적다. 무료 수하물도 10kg까지 허용된다. 따라서 무료 수하물보다 짐이 더 많을 경우 비용을 내고 수하물 추가를 해야 한다. (수하물 추가 비용은 10kg 추가시 800페소, 20kg 추가시 1,500페소). 참고로 스카이젯 항공사는 국내선 터미널(터미널4)을 이용한다.



[필리핀 마닐라] 스카이젯 항공사, 마닐라 - 보라카이 까티클란 노선 특가 프로모션(SkyJet Airlines Caticlan Seat Sale August 2018)

■ 스카이젯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flyskyjetair.com

■ 판매기간(발권 가능 기간) :  2018년 8월 10일까지 

■ 탑승기간(여행날짜)  : 2018년 11월 16일 ~  2019년 3월 30일



결제 단계에서 터미널 이용료(Terminal Fee) 200페소와 부가세, 그리고 인터넷 발권 수수료(Web Charge Fee) 150페소가 추가된다. 




[필리핀 마닐라] 스카이젯 항공사, 마닐라-보라카이 카티클란 노선 특가 프로모션 (8월 10일까지

- 2018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