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생활/메트로 마닐라

[필리핀 마닐라] 여행가방 보관과 와이파이 사용이 공짜!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 오픈

by 필인러브 2020. 2. 10.
반응형



"몰 오브 아시아에서 잠깐 식사를 하려는데 여행 가방을 맡길 곳이 있을까요?"

마닐라공항으로 가기 전에 SM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에서 시간을 보내려고 했다면 매우 좋은 소식이 있다. 지난주 목요일, 마닐라 파사이의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에서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라는 이름으로 여행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오픈했다. 외국인 여행객만을 위한 시설이라 그런지 기대 그 이상으로 시설이 깔끔하다. 게다가 시설 이용이 모두 무료이다. 대신 라운지 시설 이용을 위해서는 여권 확인이 필수이다. 여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외국인 등록증(ACR I-CARD)과 같은 신분증을 제시해도 된다.


이곳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4가지. 가장 구미가 당기는 것은 여행 가방을 무료로 보관해주는 서비스이다. 몰 오브 아시아 메인몰 도로변에 있는 짐 보관소(PACKAGE PICK UP)보다 훨씬 쾌적한 곳에 가방을 맡길 수 있다. 와이파이 사용도 가능한데 속도로 꽤 빠른 편이라 흡족하다. 라운지 내 PC도 3대 비치되어 있어서 급한 용무가 있는 경우 간단히 처리할 수 있다. 입구에서 신분증을 확인하면 여권 모양으로 된 쿠폰북도 받을 수 있는데, 대부분 쇼핑몰 내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지만, 간혹 이용해볼 만한 쿠폰도 눈에 띈다.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로 가려면 SM슈퍼마켓이 있는 쪽 건물(North Main Mall)로 가면 된다. 맥도날드 바로 옆 건물 2층에 있다고 보면 된다.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라운지 입구가 보인다. 




[필리핀 마닐라]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


■ 이용료 : 무료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쇼핑몰 이용 시간 내에서 이용 가능)  

■ 이용 대상 : 외국인 여행객 (여권 등 신분증 필요) 

■ 이용 가능 서비스 : 여행가방(캐리어) 보관 / 와이파이 이용 / 쿠폰북 제공 / 환전 / 핸드폰 로드 충전 




■ 주소 : Level 2. North Main Mall. SM Mall of Asia, Pasay, Metro Manila

■ 위치 :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내 North Main Mall 2층 / 데이비드 살롱(David's Salon미용실과 이푸도(Ippudo) 레스토랑 근처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 입구 . 몰 오브 아시아에서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식사와 레저 등까지 함께 하는 종합 쇼핑몰을 표방하고 나서면서 외국인 여행객 유치를 위해 투어리스트 라운지를 오픈했다.  




▲ 입구에서 여권 등 신분증을 확인한 뒤 시설 이용을 할 수 있다. 



▲ 여권 모양의 쿠폰북 




▲ 볼링장과 스테이트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있다. 





▲ 라운지 내부 





▲  글로브와 스마트 통신사의 로드 충전도 할 수 있다. 




▲ 이른 아침에 방문해서 그런지 무료 커피도 주었다.  



▲ 필리핀 마닐라. SM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보통 그냥 모아(MOA) 라고 부른다. 



▲ 라운지 바로 옆에 있는 계단. 이 계란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맥도날드가 보인다. 




▲ 쇼핑몰 곳곳에서 라운지 홍보물를 볼 수 있지만, 아직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매우 한산했다. 



▲ 기존의 짐 보관소(PACKAGE PICK UP). 이름 그대로 짐만 보관할 수 있는 시설이다.  



▲ 흡연실. 오션 드라이브 길가에 있다. 




[필리핀 마닐라] 여행가방 보관과 와이파이 사용이 공짜!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 오픈 

- Copyright 2020.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