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여행하기/메트로 마닐라

[필리핀 마닐라] 여행가방 보관과 와이파이 사용이 공짜!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 오픈



"몰 오브 아시아에서 잠깐 식사를 하려는데 여행 가방을 맡길 곳이 있을까요?"

마닐라공항으로 가기 전에 SM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에서 시간을 보내려고 했다면 매우 좋은 소식이 있다. 지난주 목요일, 마닐라 파사이의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에서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라는 이름으로 여행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오픈했다. 외국인 여행객만을 위한 시설이라 그런지 기대 그 이상으로 시설이 깔끔하다. 게다가 시설 이용이 모두 무료이다. 대신 라운지 시설 이용을 위해서는 여권 확인이 필수이다. 여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외국인 등록증(ACR I-CARD)과 같은 신분증을 제시해도 된다.


이곳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4가지. 가장 구미가 당기는 것은 여행 가방을 무료로 보관해주는 서비스이다. 몰 오브 아시아 메인몰 도로변에 있는 짐 보관소(PACKAGE PICK UP)보다 훨씬 쾌적한 곳에 가방을 맡길 수 있다. 와이파이 사용도 가능한데 속도로 꽤 빠른 편이라 흡족하다. 라운지 내 PC도 3대 비치되어 있어서 급한 용무가 있는 경우 간단히 처리할 수 있다. 입구에서 신분증을 확인하면 여권 모양으로 된 쿠폰북도 받을 수 있는데, 대부분 쇼핑몰 내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지만, 간혹 이용해볼 만한 쿠폰도 눈에 띈다.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로 가려면 SM슈퍼마켓이 있는 쪽 건물(North Main Mall)로 가면 된다. 맥도날드 바로 옆 건물 2층에 있다고 보면 된다.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라운지 입구가 보인다. 




[필리핀 마닐라]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


■ 이용료 : 무료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쇼핑몰 이용 시간 내에서 이용 가능)  

■ 이용 대상 : 외국인 여행객 (여권 등 신분증 필요) 

■ 이용 가능 서비스 : 여행가방(캐리어) 보관 / 와이파이 이용 / 쿠폰북 제공 / 환전 / 핸드폰 로드 충전 




■ 주소 : Level 2. North Main Mall. SM Mall of Asia, Pasay, Metro Manila

■ 위치 :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내 North Main Mall 2층 / 데이비드 살롱(David's Salon미용실과 이푸도(Ippudo) 레스토랑 근처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 입구 . 몰 오브 아시아에서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식사와 레저 등까지 함께 하는 종합 쇼핑몰을 표방하고 나서면서 외국인 여행객 유치를 위해 투어리스트 라운지를 오픈했다.  




▲ 입구에서 여권 등 신분증을 확인한 뒤 시설 이용을 할 수 있다. 



▲ 여권 모양의 쿠폰북 




▲ 볼링장과 스테이트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있다. 





▲ 라운지 내부 





▲  글로브와 스마트 통신사의 로드 충전도 할 수 있다. 




▲ 이른 아침에 방문해서 그런지 무료 커피도 주었다.  



▲ 필리핀 마닐라. SM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보통 그냥 모아(MOA) 라고 부른다. 



▲ 라운지 바로 옆에 있는 계단. 이 계란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맥도날드가 보인다. 




▲ 쇼핑몰 곳곳에서 라운지 홍보물를 볼 수 있지만, 아직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매우 한산했다. 



▲ 기존의 짐 보관소(PACKAGE PICK UP). 이름 그대로 짐만 보관할 수 있는 시설이다.  



▲ 흡연실. 오션 드라이브 길가에 있다. 




[필리핀 마닐라] 여행가방 보관과 와이파이 사용이 공짜! 모아 투어리스트 라운지(MOA Tourist Lounge) 오픈 

- Copyright 2020.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