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140페소의 행복, 요웰 요거트(YoWell Yogurt)

by 필인러브 2021. 5. 17.
반응형

 

 

2020년 3월 이전까지만 해도 스스로 먹는 것에 큰 흥미가 있는 편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착각에 가까운 생각이었던 모양이다. 딱히 즐거울 일이 없어서인지 요즘 내게 먹는 일은 삶의 즐거움 중 하나가 되어버렸다. 과일에서부터 해산물에 이르기까지 여기저기에서 상당히 여러 가지를 배달해서 먹었는데, 리뷰를 매우 꼼꼼히 보고 신중하게 골라서인지 성공률은 꽤 높은 편이다. 하지만 똑같은 것을 여러 번 주문하게 되는 것은 많지 않다. 그래도 단 하나, 내가 꾸준히 틈틈이 주문해 먹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요거트(요구르트)다. 1리터 한 병에 140페소인데, 3병 이상 주문하면 무료 배송을 해주기도 한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요거트 3병을 주문했는데 배달이 오지 않았다. 보통 다음 날, 늦어도 이삼일이면 배송을 받았던 터라 이상하여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했더니 재고가 없어서 그랬다면서 다음 주에 배달이 올 것이라고 안내를 해주었다. 그런데 다음 주가 되고, 월요일이 금요일이 되어도 배달이 오지 않았다. 다시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냈더니 깍듯하게 사과를 하면서 바로 다음 날 토요일에 배송이 왔다.  

한가로운 일요일, 멍한 얼굴로 오후를 보내고 있는데 요거트 회사에서 배달원이 바깥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연락이 왔다. 바로 어제 요거트 배달을 받았다고 이야기를 했더니 어찌 된 영문인지 확인을 하겠다고 답이 왔다. 그런데 아무래도 바깥 날씨가 마음에 걸렸다. 일전에 듣기로는 멀리 산후안 어디에서부터 배달을 온다고 했는데, 한참 더운 오후에 헛걸음을 시키려니 마음이 불편하다. 잠깐 망설이다가 요거트를 3병 더 먹는 편을 택하기로 하고 재빨리 바깥에 나가보니 배달원 아저씨가 나를 보고 기쁘게 웃는다. 그냥 돌아가는 줄 알았는데 요거트도 배달하고 팁까지 50페소 받으니 매우 기쁜 모양이다. 아저씨 얼굴을 보니 갑자기 요거트를 6리터나 가지게 된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냉장고에는 요거트만 잔뜩이지만, 그래도 장이 엄청나게 건강해질 예정이니 기쁘지 않을 수 없었다.  

 

 


요웰 요거트(YoWell Yogurt)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YoWellPH/
■ 주문 방법 :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주소와 연락처 등을 보내면 주문이 가능하다. 메트로 마닐라 지역만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료는 지역에 따라 다르다. 매장이 있는 지점 근처가 주소지라면, 3병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해주기도 한다. 맛은 Plain과 Sweetened 두 가지이다. 

어떤 시스템으로 움직이는지는 모르겠지만, 배달에 모든 교통수단이 다 동원된다. 자전거를 타고 올 때도 있고, 오토바이를 타고 올 때도 있고, 냉동차를 가지고 올 때도 있다. 
작년에 처음 주문을 시작했을 때만 해도 한 병에 120페소였는데 언제부터인가 가격이 140페소로 올랐다. 
요웰 요거트(YoWell Yogurt)

 

[필리핀 마닐라] 140페소의 행복, 요웰 요거트(YoWell Yogurt)
- Copyright 2021.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