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맥도날드] 한국의 맛, 케이버거(K-burger) 신제품 출시

by 필인러브 2021. 4. 6.
반응형

대박! 

 

그야말로 좀 대박(awesome)이다. 좀 놀라운 일이지만, 맥도날드 필리핀에서 한국의 맛(Taste of Korea)이란 이름으로 케이버거(K-burger) 신제품이 나왔다. 종류는 케이비프버거(K-Beef burger)와 케이치킨버거(K-Chicken burger) 두 가지. 케이버거라는 이름에 걸맞게 무려 고추장과 김치 드레싱이 들어간다.

 

소스에 고추장과 김치가 들어갔다고 하여 그 맛이 강렬한 것은 아니고, 뭔가 좀 익숙한 맛이 아련히 느껴지는 정도이다. 엄청난 기대를 하고 주문하면 실망하겠지만, 애초부터 햄버거에 대해 뭐 대단히 특별한 맛을 보여주기를 기대하지도 않는다면 썩 괜찮은 편이다. 솔직히 햄버거는 그냥 그런데, 햄버거를 감싼 포장지에 적힌 한글이며 김치 그림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 당연하고 기특한 일이지만, 맥도날드 필리핀에서는 제품 설명을 하면서 고추장 소스를 gochujang sauce, 김치 드레싱을 kimchi dressing이라고 적었다. 

 


맥도날드에서 출시한 한국의 맛(Taste of Korea) 케이버거(K-burger)
케이버거의 가격은 160페소. 빅맥(149페소)보다 비싸다. 음료와 감자튀김까지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206페소이다. 
포장지가 엄청나다! 
케이치킨버거(K-Chicken burger) 
케이비프버거(K-Beef burger)
개인적으로는 케이치킨버거보다 케이비프버거가 더 입맛에 맞는다. 
TASTE OF KOREA K-BURGERS 

 

[필리핀 맥도날드] 한국의 맛, 케이버거(K-burger) 신제품 출시
- Copyright 2021.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