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생활] 아이허브 제품을 파는 유기농 매장, 헬시옵션(Healthy Options)

by 필인러브 2023. 2. 23.
반응형

Healthy Options - Ayala Malls Manila Bay

 

필리핀에서 비타민이나 헬스보충제, 건강 보조제품, 꿀, 코코넛 오일 등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어디로 가면 될까?
필리핀에서도 아이허브(iHerb) 주문이 가능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지만 세관 규정을 벗어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또 Ninja Van이나 ECMS와 같은 해외 배송업체를 이용할 경우 배송 가능한 최대 무게가 4.5 kg밖에 되지 않는다. 제품의 무게가 많이 나가서 아이허브에서 직구하기 어렵거나 물건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다면 헬시옵션(Healthy Options) 매장에 가면 된다.

필리핀의 대표적인 유기농 제품 매장인 헬시옵션(Healthy Options)에서는 아이허브에서 판매 중인 각종 유기농 제품과 건강제품, 비타민 등을 거의 비슷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대신 제품의 품질은 대부분 우수한 편이다. 페이스 오일이나 화장품 등은 아이허브(iHerb) 쇼핑몰과 비교하여 터무니없이 비싸게 파는 듯하지만, 꼼꼼히 살펴보면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은 제품도 많다.  


필리핀 헬시옵션 매장 위치(2023년 2월 기준)

- 온라인 쇼핑몰 : https://shop.healthyoptions.com.ph/  

헬시옵션(Healthy Options)은 마닐라는 물론 세부, 다바오 등 필리핀 전역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보니파시오와 마카티 그린벨트, SM메가몰, 몰 오브 아시아 등에도 매장이 있다. 


abreeza mall davao
alabang town center
ayala capitol central
ayala center cebu
ayala malls feliz
ayala malls manila bay
bonifacio high street
centrio mall
eastwood city
festival supermall
glorietta 2
greenbelt 5
power plant mall
robinsons magnolia
rustan's makati
s maison conrad
shangri-la plaza
sm aura
sm city cebu
sm city clark
sm city davao annex
sm city grand central
sm city manila
sm city north edsa
sm city pampanga
sm mall of asia
sm megamall
solenad 3 nuvali
the podium
trinoma
up town center
uptown mall
vertis north

 

헬시옵션 매장 내부
이런 페이스 오일 종류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편이 낫다.
하바네로(habanero) 고추도 판매한다.
김치도 판다.
어떤 사람에게는 김치의 서빙 사이즈가 2 테이블 스푼밖에 되지 않는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생활] 아이허브 비슷한 유기농 매장, 헬시옵션(Healthy Options)
- Copyright 2023.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