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매주 수요일 3시에는 스타벅스 커피가 100페소!

by 필인러브 2017. 7. 5.
반응형


7월 한 달 동안 수요일 오후 3시에 스타벅스 가면서 주문을 빨리 할 수 있음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스타벅스에서 이번 달에도 "스타벅스 그란데 웬즈데이(Starbucks Grande Wednesday)"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특정 음료 한 종류만 가능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16온스(16oz.)의 그란데 사이즈의 음료를 100페소에 구매할 수 있으니 줄이 길지 않을 수 없다.


이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 필리핀에 있는 모든 스타벅스 매장에서 일괄 진행하는 이벤트로 고객 1명당 2잔까지 행사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단, 이 이벤트로 음료를 구매할 때는 현금 혹은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로만 지불이 가능하며, 멤버십 카드 사용시 스타마일리지(Beverage Star)를 주지 않는다. 또 무료 생일 케이크를 사용하려면 음료수를 구매해야만 하는데, 이 이벤트 행사 대상 음료를 구매하는 것으로는 무료 생일 케이크를 받을 수 없다. 다른 이벤트나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음도 물론이다. 이번 달 스타벅스 그란데 웬즈데이(Starbucks Grande Wednesday)의 이벤트 대상 커피는 아래와 같다.  


 7월 5일 :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ICED WHITE CHOCOLATE MOCHA) 

● 7월 12일 : 아이스바닐라라떼(ICED VANILLA LATTE)

● 7월 19일 : 아이스 카페 모카(ICED CAFFE MOCHA)

● 7월 26일 :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ICED CARAMEL MACCHIATO) 




▲ 출처 : 스타벅스 필리핀 홈페이지





[필리핀 마닐라] 매주 수요일 3시에는 스타벅스 커피가 100페소! 

- 2017년 7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