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던킨도너츠] 월요일에는 커피 6잔과 도넛 12개를 249페소에 구매 가능!

by 필인러브 2017. 7. 10.
반응형



슈퍼 파워가 필요한 월요일, 지금 필리핀에 있는데 무언가 단 것과 커피 한잔이 필요한 기분이 든다면 던킨도너츠에 가면 좋을 것 같다.

필리핀 던킨도너츠(Dunkin' Donuts)에서 실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도넛과 커피를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름하여 던킨도너츠 1+1구매 이벤트(Dunkin' Donuts Buy One, Get One promo)!! 이 이벤트는 7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데, 도넛 6개와 커피 3잔 패키지를 1+1로 준다. 그러니까 오늘 7월 10일과 17일, 24일, 31일에는 프리미엄 도넛 6개와 클래식 도넛 6개 그리고 커피 6잔을 249페소라는 가격에 살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필리핀 전체에 있는 던킨도너츠 매장 중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248개의 매장에서 진행되며,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사야 한다는 시간 제약은 딱히 없다. 


던킨도너츠 1+1구매 이벤트(Dunkin' Donuts Buy One, Get One promo)

- 가격 : 249페소 

- 이벤트 날짜 : 7월 10일, 17일, 24일, 31일 (매주 월요일) 

- 구성품 : 6 medium brewed coffees + 6 classic donuts + premium donuts 



필리핀 던킨도너츠(Dunkin' Donuts)의 이벤트 안내문 




[필리핀 던킨도너츠] 월요일에는 커피 6잔과 도넛 12개를 249페소에 구매 가능! 

- 2017년 7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