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7월 6일 치킨데이! 맥스의 치킨 뷔페 이벤트 vs 핫스타치킨의 99페소 이벤트

by 필인러브 2017. 7. 4.
반응형




왜 치킨을 먹으면서 굳이 날짜까지 정해서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오는 7월 6일 목요일은 "내셔널 프라이드 치킨 데이(National Fried Chicken Day)"라고 한다. 한국에서는 치킨데이가 9월 9일이지만, 미국이나 필리핀에서는 7월 6일을 치킨데이로 지내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도무지 왜 7월 6일이 치킨데이가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별다른 설명을 찾을 수 없다. 하긴, 누가 왜 7월 6일을 치킨데이로 만들었는지 그 이유가 뭐가 중요하겠는가. 치킨은 언제나 옳다고 했으니, 핑곗김에 맥스(Max’s)와 핫스타치킨(hot star fried chicken)에 가서 치킨을 한 번 더 먹으면 그만이다. 치킨데이 행사는 아니지만, 같은 날 "아미 네이비 버거(Army Navy Burger)"에서도 구매 이벤트가 있어 함께 기재했다.




■ 맥스 레스토랑(Max's Restaurant)

치킨데이 이벤트에 치킨 전문 레스토랑인 맥스가 빠질 수 없다. 1945년에 Maximo Gimenez가 퀘존에 첫 매장을 열었던 것이 맥스 레스토랑의 시작이었는데, 지금은 필리핀 내 13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명실공히 필리핀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업체가 되었다. 맥스는 미국과 캐나다에도 매장을 가지고 있다.

- 이벤트 이름 : National Fried Chicken Day: Chicken All You Can at Max’s!!! 

- 이벤트 내용 : 치킨 뷔페 249페소 

- 이벤트 날짜 : 7월 6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대상 매장 : 필리핀 내 전국 맥스 매장 




■ 핫스타 프라이드 치킨(hot star fried chicken)

핫스타치킨은 대만 브랜드이지만, 특유의 맛과 넉넉한 양으로 필리핀 사람들도 사로잡았다. 핫스타 지파이(치킨가스)를 먹고는 싶은데 대만의 스린 시장에서 줄서기 먹기 귀찮으면, 마닐라 블루베이나 메가몰, 이스트우드 등의 매장에 가면 된다.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커다란 치킨은 뜨겁게 서빙되고,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하다.

- 이벤트 이름 :  NATIONAL FRIED CHICKEN DAY

- 이벤트 내용 : 핫스타의 대표메뉴인 프라이드 치킨(Large Hot Star Fried Chicken) 99페소 

- 이벤트 날짜 : 7월 6일 

- 대상 매장 :  필리핀 내 8개 매장

                   BLUE BAY / MEGAMALL / EASTWOOD / SM MANILA/ FISHERMALL / LA PERAL RECTO / VISTA MALL STA ROSA / BF HOMES SUCAT



■ 아미네이비 버거(Army Navy Burger)

아미네이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myNavyBurgerBurritoPhilippines/)의 공식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뒤 햄버거를 주문할 때 직원에게 보여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이벤트 이름 : Get your 2nd Army Navy Burger Boss for Php8!!! 

- 이벤트 내용 : 햄버거 구매시 2번째 버거로 클래식버거(Classic Burger)를 8페소에 구매 가능. 

- 이벤트 날짜 : 7월 6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 대상 매장 : 보라카이. 마닐라공항 매장을 제외한 전국 60개 매장 




▲ 핫스타치킨 




▲ 핫스타치킨의 메뉴판 



▲ 핫스타치킨 



▲ 아미네이비 버거(Army Navy Burger). 이곳에서는 햄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아이스티까지 함께 한 셋트메뉴가 235페소이니, 졸리비나 맥도날드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다. 개인적 입맛으로는 이곳 아이스티는 정말 맛이 없다고 생각되고, 햄버거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7월 6일 치킨데이! 맥스의 치킨 뷔페 이벤트 vs 핫스타의 99페소 이벤트   

- 2017년 7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