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크리스피크림 창립 80주년 기념이벤트! 도넛 6개에 80페소 (7월 13일)

by 필인러브 2017. 7. 12.
반응형


미국의 도넛 체인 회사인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이 처음 매장은 연 것은 지난 1937년 7월 13일의 일이었다. 지금은 작고하신 버논 루돌프라는 분이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처음 문을 열었다고 하는데, 빨간색의 핫 나우(HOT NOW) 사인에 불이 켜져 있을 때 방문하면 무료로 갓 구운 도넛을 주곤 해서 크게 인기를 끌었다.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너무 달다는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주춤해졌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그 특유의 달콤한 도넛 맛을 찾아 초록색 매장 앞을 지나치지 못하는 사람이 많으니, 확실히 단맛에는 중독성이 있는 모양이다.


그런데 내일 필리핀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꽤 괜찮은 가격 할인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귀가 쫑긋할 이 이벤트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창립 80주년 이벤트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Original Glazed) 도넛을 80페소에 살 수 있다고 한다. 다만 이 할인은 내일 단 하루만 진행되며,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만 구매할 수 있다. 또 1인당 최대 2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이 행사는 아래 기재한 14개 매장을 제외하고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72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정식 매장이 아닌 키오스크(Kiosk) 매장에서도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



필리핀 크리스피크림 도넛 창립 80주년 이벤트(Krispy Kreme’s 80th Birthday Treat) 

날짜 : 2017년 7월 13일 낮 12시 ~ 오후 6시 

 내용 :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6개 1상자에 80페소 / 최대 2상자까지 구매 가능 

 행사 참여 "제외" 매장 

- 마닐라공항 터미널3 (NAIA 3)

마닐라공항 터미널4 (NAIA 4)

-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 (MOA Arena) 

- Waltermart Makati

- Makati Medical Center

- SM Molino

- SM Sucat

- SM Rosario

- SM Marikina

- SM Taytay

- SM Masinag

- Robinsons Las PInas

- Fishermall

- Vista Mall Taguig




크리스피크림의 도넛과 커피 가격표 



▲ 필리핀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한 상자의 가격은 원래 330페소이다.



▲ 커피와 브레드 세트 메뉴도 있다. 



[필리핀 마닐라] 크리스피크림 창립 80주년 기념이벤트! 도넛 6개에 80페소 (7월 13일)

- 2017년 7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