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마닐라 생활] 보니파시오의 젠틀몬스터 마닐라 스토어

by 필인러브 2024. 2. 12.
반응형

 

 

지난 2023년 10월, 한국의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가 보니파시오에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젠틀몬스터는 블랙핑크의 제니가 자주 사용하면서 제니 선글라스로 유명세를 얻은 선글라스 브랜드. 품질 논란이 있기는 하지만, 한류 열풍을 타고 전 세계 곳곳에 매장을 운영 중인 브랜드이다. 

개인적으로 흥미로운 것은 젠틀몬스터 마닐라 매장이 들어선 장소이다. 젠틀몬스터 플래그십 스토어가 입점된 곳은 원래 스페인 의류 브랜드인 망고(MANGO)의 매장이 있던 곳으로 임대료 비싸기로 유명한 보니파시오에서도 가장 노른자위라는 자리이다. 아얄라에서 하이스트릿이란 이름으로 개발한 이 지역은 거리 가득 필리핀에서 보기 드문 고가의 매장이 줄줄이 들어서 있어 '마닐라의 청담동'이라고 불리는데, 필리핀 내에서는 독보적으로 소비 수준이 높은 지역이다. 

 

젠틀몬스터 마닐라 스토어는 매장 규모와 인테리어도 엄청난데, 매장 곳곳에 필리핀에서는 보기 힘든 거대한 설치 작품이 자리 잡고 있어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파는 매장이라기보다는 미술관과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 시선을 끄는 것은 매장 중앙에 설치된 거대 설치물. 세련된 조명 덕분에 멀리서도 시선을 끄는 사람 모양의 물은 자이언트(The Giant)라는 이름을 가진 작품으로 벨기에 출신 아티스트인 프레드릭 헤이만(Frederik Heyman)의 3D 미디어 아트 작품을 실물로 구현한 것이라고 한다. 참고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의 필리핀 판매 가격은 12,670페소에서 22,020페소 사이로 한국보다 약간 비싼 편이다. 한국에서 30만 원에 판매 중인 젤라티 01 모델의 경우 15,000페소(한화 약 36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Gentle Monster Manila flagship store

 

젠틀몬스터 마닐라 스토어(Gentle Monster Manila Shangri-La)

- 주소: Shangri-La The Fort, Manila, 5th Ave, Taguig, 1634 Metro Manila, Philippines

- 위치: 샹그릴라 더 포트 1층 / 센트럴 스퀘어몰 바로 옆 
- 전화번호: +63 02 8372 0817
- 매장 운영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

필리핀 판매 가격 보기: 클릭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필리핀 마닐라에서 가장 부촌 지역이다.
보니파시오에 가면 자이언트 푸들과 같은 강아지도 볼 수 있다.
Gentle Monster Manila Shangri-La
Gentle Monster Manila Shangri-La
Gentle Monster Manila Shangri-La
매장 안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선 사람들. 독특하고 화려한 인테리어 덕분에 필리핀 사람에게 선글라스나 안경 등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한번 정도 구경을 하러 갈 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이언트(The Giant)
매장 내부
Gentle Monster Manila Shangri-La

 


[마닐라 생활] 보니파시오의 젠틀몬스터 마닐라 스토어
- Copyright 2024.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 안내: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인러브(PHILINLOVE)에 있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사전 동의 없이 글, 사진, 동영상 등의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