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생활] 돈까스 맛집! 야부(Yabu) 돈가스 생일 이벤트

by 필인러브 2018. 4. 25.
반응형


부드럽고 촉촉하다. 하지만 여전히 바삭하다!! 

요즘 필리핀 마닐라에서 가장 잘 나가는 돈가스집을 이야기하면서 '야부(Yabu: House of Katsu)'를 빼놓기가 어렵다. 야부(Yabu)는 2012년에 메가몰에 첫 매장을 냈었는데, 대부분의 일식집이 이런저런 메뉴를 모두 다 판매하는 것과 달리 '야부'는 괜찮은 가스(돈까스) 하나로 승부를 시작했다. 그리고 곧 돈가스 하나로 유명세를 얻었다. 일본에서 가져온 프라이어로 조리된다는 돈가스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고, 양배추 샐러드는 신선하다. 돈가스가 아닌 어떤 것을 주문해도 선선한 식재료로 잘 조리된 맛을 느끼게 해주는데, 세트메뉴에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와 밥, 미소 된장국은 모두 무한리필된다. 다른 돈가스 가게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적당한 두께를 지닌 돈가스의 바삭한 맛을 보면 줄을 서서 먹는 것이 이해가 될 정도이다. 


그런데 혹 생일인 달에 친구들과 야부에서 식사를 할 예정이라면 신분증을 꼭 챙겨가자. 3명 이상의 일행과 함께 방문하여 일행이 세트메뉴를 주문한다면  KATSU 식사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공짜로 제공되는 음식은 80g의 가스 세트(katsu set)로 돼지안심으로 만든 히레까스(Hire katsu)나 돼지 등심으로 만드는 로스가스(Rosu katsu) 혹은 멘치카츠(MENCHI KATSU), 치킨가스(Chicken) 그리고 크림도리(Cream Dory)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80g의 양이라고 해도 300페소가 넘으니, 놓치면 아까운 생일 할인 혜택이다. 야부(Yabu)는 현재 UP 타운센터, 마카티 글로리에따, SM메가몰, SM사우스몰, SM아우라, 락웰, SM NOTRH EDSA, 로빈슨 마그놀리아, 알라방 타운센터, 마닐라 로빈슨 플레이스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 야부돈가스 생일 이벤트 (Yabu: FREE KATSU on your birthday month)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yabuhouseofkatsu/ 

■ 이벤트 기간 : 특별한 공지가 있기 전까지 계속  

■ 이벤트 내용 : 3인과 함께 매장 방문하여 주문시 무료 KATSU 메뉴 증정 


- 생일임을 증명하는 신분증 필요 

- 생일인 날은 물론 생일인 달에 이벤트 이용 가능 / 여러 번 참여 가능 / 공휴일에도 이벤트 참여 가능 

- 중복 할인 불가능

- 매장 식사 때에만 혜택 제공 

- 최소 3명의 일행과 함께 방문하여 세트메뉴(FULL KATSU SET) 주문시에만 무료 식사 제공. 단, Ala carte, refillable sets, Bento box, Kids meals 은 세트메뉴로 간주하지 않음 


■ 이벤트 대상 매장 : 야부 필리핀 내 매장 전체  ( 매장 위치보기 : http://yabu.ph/locations/ )



▲ 야부(Yabu) 돈가스 가게 입구 





▲ 메뉴판  





▲ 매장 내부





▲ 180의 로스가스(Rosu katsu). 가격은 440페소. (서비스차지 별도) 




[필리핀 생활] 돈까스 맛집! 야부(Yabu) 돈가스 생일 이벤트 

- 2018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