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마라우육면을 파는 대만음식점 - 마젠도(MAZENDO)

by 필인러브 2018. 4. 24.
반응형


마닐라에는 대만에서 온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 꽤 많은 편이다. 하지만 대만의 맛집이라고 해서 꼭 필리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는 것은 아니다. 지난해 5월 몰오브아시아 콘래드호텔 옆 에스메이슨(S Maison) 쇼핑몰 2층에 문을 연 "마젠도(MAZENDO)"만 해도 그렇다. 대만에서는 얼얼한 맛의 우육면으로 유명하지만, 필리핀 사람들에게 너무 기름지거나 너무 맵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큰 호응을 얻지는 못하고 있다. 필리핀 최초로 본격 대만식 육우면을 파는 레스토랑이 되겠음을 내세우고 들어와서 필리핀 사람들은 그 묘하게 진하면서 맵고 기름진 맛을 대만식 맛이라서 그렇다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실상 대만 본토의 맛과도 조금 차이가 느껴진다. 매장 분위기가 깔끔하고, 서비스도 친절한 편이지만 음식 맛은 가게 인테리어를 따라가지 못하는 듯하다. 마젠다에서는 만두가 그나마 낫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지만 살짝 더 익혀야 할 것 같은 맛으로 나오기도 한다. 100페소짜리 밀크티는 진하고 맛이 좋다.  



[필리핀 마닐라] 마라우육면을 파는 대만음식점 - 마젠도(MAZENDO)

■ 연락처 : 02 8247834

■ 주소 :  2/F S Maison at Conrad Manila, Seaside Blvd. cor. Coral Way, Mall of Asia Complex, Pasay, Metro Manila

■ 위치 :  파사이 콘래드호텔 옆 에스메이슨(S Maison) 쇼핑몰 2층 



▲ 몰 오브 아시아 옆에 있는 에스메이슨(S Maison) 쇼핑몰



▲ 마젠도(MAZENDO) 가게 입구 




▲ 메뉴판  





▲ 매장 내부




▲ 마라우육면. 가격은 360페소  



▲ sesame noodles. 130페소 



▲ 팬 프라이드 포크 덤플링 만두. 145페소 






오픈 주방으로 꾸며져 있다. 





[필리핀 마닐라] 마라우육면을 파는 대만음식점 - 마젠도(MAZENDO)

- 2018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