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생활/메트로 마닐라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에서 고카트를 타보자! - 시티 카트 레이싱 (City Kart Racing Makati)

by 필인러브 2018. 4. 27.
반응형



2001년, 그해는 프랑스 태생의 '장 마르크(Jean-Marc Freihuber)' 씨가 처음으로 필리핀에 왔었던 해였다. 지금은 제프라는 영어 이름이 더 익숙해졌다고 하지만 그때만 해도 지금처럼 프랑스를 떠나 필리핀에 살게 되리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다. 그는 휴가로 보라카이와 보홀, 엘니도 등을 돌아다니다가 프랑스로 돌아갔는데 보홀에서 느꼈던 자유로운 감정을 잊을 수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몇 개월 후 다시 짐을 꾸려 보홀 여행을 왔는데, 그때는 처음보다 더 긴 시간을 필리핀에서 보내기로 마음먹었다고 한다. 하지만 그런 그가 모터스포츠의 한 종류인 레이싱 카트에 관심을 두게 된 것은 순전히 우연이었다. 


하지만 그가 지난 2014년 3월에 마카티 서킷에 '시티 카트 레이싱(CITY KART RACING)'이란 이름으로 문을 연 레저카트(고카트) 체험장은 스피드를 즐기는 마닐라 시민들에게 이미 꽤 알려진 장소이다. 잠깐 차를 탄다고 생각하면 이용료가 비싼 편이지만, 대신 매우 특별한 차를 타고 마닐라 도심 그 어디에서도 느끼기 어려운 스피드 체험이 가능하다. 레이싱 선수가 아니라 초보자라도 체험할 수 있다. 하지만 고카트 체험이 처음이라면 시티 카트 레이싱에 가기 전에는 식사를 하지 않는 편이 낫다. 그리고 카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일단 안전규칙 및 깃발 신호에 대한 간단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 교육이 끝나면 바로 카트에 탑승하게 되는데, 체험은 700미터 코스에서 12분 동안 진행된다. 중독성이 강하다는 짜릿한 레이싱의 세계가 궁금하거나 '카트라이더' 레이싱 게임만으로는 부족해서 직접 스피드를 느끼고 싶다면 마카티 카트체험장을 들려보자.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시티 카트 레이싱 (City Kart Racing Makati)

■ 전화번호 :  0915 447 1060

■ 영업시간 : 월요일 ~ 목요일 오전 3시 ~ 오후 11시 / 금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11시 

■ 이용요금  



■ 비고 : 회원 등록을 위해 신분증 지참 필요 

■ 주소 :  A.P Reyes Brgy., Circuit (former Park) Philippes, Santa Ana, Makati, 1207 Kalakhang Maynila

■ 위치 :  마카티 "서킷레인(Circuit Lane)" 쇼핑몰 바로 옆



 


▲ "서킷레인(Circuit Lane)"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 마카티 이민국에서 파시그 강가 쪽으로 가면 아얄라에서 지은 "글로브 서킷(Globe Circuit)" 공원이 있는데, 이 공원 뒤로 카트체험장이 있다. 



▲  시티 카트 레이싱 (City Kart Racing Makati)




▲  이곳에서 등록을 하고 고카트 체험 신청을 하면 된다. 




▲  낮에는 더워서 오후 늦게 가는 편이 낫다.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에서 고카트를 타보자! - 시티 카트 레이싱 (City Kart Racing Makati)

- 2018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