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말라떼 케이크 전문 빵집 - 베키스 키친(Beckys Kitchen)

by 필인러브 2017. 9. 15.
반응형



"빵을 사려면 번호표를 들어요!"

라살대학교에서 비토크루즈 역으로 가는 길 중간의 오캄뽀 거리(Ocampo St)는 가끔 고양이가 하품하는 소리가 들릴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조용한 주택가 거리이지만, 이 거리 모퉁이에는 마닐라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매우 사랑받고 있는 유명한 빵집이 하나 있다. "베키의 주방(Becky's Kitchen)"이라는 소박한 이름의 빵집인데 마닐라에서 케이크집으로 유명한 집을 꼽으라면 항상 등장하는 곳이다. 이 빵집은 브라우니(brownies)와 레몬케이크(lemon squares), 월넛 퍼지(Walnut Fudge)등으로 유명한 곳인데, 그 외에도 각종 케이크와 디저트 종류의 빵을 판다. 빵이나 케이크의 종류가 일반 로컬 빵집보다 좀 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편이다. 


사실 이 집은 마닐라 근교에 사는 사람들도 일부러 케이크를 사러 올 정도로 마닐라에서는 꽤 유명한 곳인데, 선물용 케이크가 많이 필요한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번호표를 받고도 한참이나 줄을 서야 할 정도이다. 그런데 이 빵집에 가면 필리핀 사람들이 얼마나 단맛을 즐기는지 새삼스럽게 깨닫게 된다. 분명 맛이 없는 것은 아닌데, 케이크 한 조각을 먹는 것만으로도 일주일 정도 분량의 설탕을 모두 먹은 기분을 준다. 생리통이 심할 때 초콜릿 대신 먹으면 좋겠구나 싶을 정도인데, 케이크뿐만 아니라 다른 빵도 전반적으로 달콤한 맛이 강해서 단맛을 즐기지 않는다면 맛이 별로라고 느껴질 수도 있다. 선물용으로도 좋게끔 포장하여 판매하니 필리핀 스타일의 달콤함을 좋아한다면 한번 방문해도 좋겠다. 



[필리핀 마닐라] 말라떼 케이크 전문 빵집 - 베키스 키친(Beckys Kitchen)

■ 주소 :  1061 Ocampo St. Cor. Bautista St., Malate, Manila, 1004 Metro Manila

■ 위치 : 말라떼 라살대학교(De La Salle University)와 PNR 비토크루즈(Vito Cruz Station) 기차역 사이 

■ 전화번호 : 02 5251648 / 02 5234245

■ 영업시간 : 오전 6시 30분 ~ 오후 8시 30분 



▲ 베키스 키친(Beckys Kitchen) 가게 입구 




▲ 매장 내부



▲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 가면 가드가 번호표를 주고 기다리라고 안내한다. 



▲ 메뉴판. 빵 종류가 꽤 다양한 편이다. 



▲ 단 것을 싫어한다면 이 케이크 가게가 별로일 수도 있다. 하나 먹으면 한참이나 배가 부를 정도로 상당히 달다. (스위스 초콜릿 케이크. 가격은 64페소) 




▲ 포장 상자가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적당하다.
















[필리핀 마닐라] 말라떼 케이크 전문 빵집 - 베키스 키친(Beckys Kitchen)

- 2017년 9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