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코로나19 관련 뉴스

[필리핀 입국] 영등포에서 신속항원검사 영문 음성확인서 저렴하게 받기(6,300원)

by 필인러브 2022. 5. 28.
반응형

영등포 성모바로이비인후과의원

 

코로나19 증상은 전혀 없지만, 필리핀 입국을 목적으로 영문 음성확인서가 필요할 때 어디로 가면 될까? 
영등포구청역 근처라면 영등포 성모바로이비인후과의원에 가면 된다. 의료보험이 있으면 단돈 6,300원으로 신속항원검사를 받을 수 있다. 의료보험이 없는 경우는 3만 원을 내야 하지만 그래도 다른 병원보다는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6,300원은 영문으로 음성확인서 발급을 해주는 비용까지 모두 포함한 금액이며, 검사 결과는 30분 이내로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주차는 병원이 위치한 삼성생명 건물 내에 가능하다고 한다.   


영등포 성모바로이비인후과의원

■ 전화번호 : 02.2671.3650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559 삼성생명 당산동 빌딩 3층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에서 삼성생명 당산동 빌딩 3층으로 도보 3분)
■ 업무시간
- 평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30분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3시
- 일ㆍ공휴일 : 오전 10시 ~ 오후 1시
- 점심시간 : 1시 30분 ~ 2시 30분 (토ㆍ일ㆍ공휴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

 

대한민국 서울
삼성생명 당산동 빌딩
영등포 성모바로이비인후과의원 병원은 이 건물 3층에 있다. 지하1층에는 약국도 있다.
병원 내부. 필리핀 병원을 보다가 한국 병원을 봐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병원 시설이 매우 깔끔해 보인다. 병원 시설보다는 의사 선생님이 상당히 친절하셔서 감탄했다.
신속항원검사 키트

 

[필리핀 입국] 영등포에서 신속항원검사 영문 음성확인서 저렴하게 받기(6,300원)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