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노브랜드(No Brand) 마카티 지점

by 필인러브 2021. 2. 16.
반응형


2019년 11월, 노브랜드 필리핀(No Brand Philippines)에서는 마닐라 올티가스의 로빈슨 갤러리아(Robinsons Galleria) 쇼핑몰에 필리핀 1호점을 냈다. 필리핀에 있는 노브랜드는 이마트에서는 제품에 대한 로열티 및 상품 수출 대금을 받고, 로빈슨 홀딩스(Robinsons Retail Holdings Inc.)에서 매장 개발과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필리핀 내 노브랜드 1호점이 문을 열 때만 해도 로빈슨 홀딩스에서는 2020년까지 25개의 매장을 개점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 발생으로 4호점에서 매장 오픈을 멈추어야 했다. 가장 최근 문을 연 매장은 지난해 12월 18일에 문을 연 마카티 매장이다. 

 


노브랜드 마카티 지점(No Brand - Ayala Malls Circuit)

[필리핀 마닐라] 노브랜드 마카티 지점(No Brand - Ayala Malls Circuit)


■ 전화번호 : 63-2-8395-5299
■ 주소 : Upper ground floor, Ayala Malls Circuit, Circuit Makati, Hippodromo, Carmona, Makati City
위치 :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아얄라 서킷(Ayala Malls Circuit) 쇼핑몰 내 

 

마카티  아얄라 서킷( Ayala Malls Circuit ) 쇼핑몰
설날을 앞두고 있어서 중국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다. 
초코칩쿠키 ♥ 한글 ♥
노브랜드 매장 입구
요즘은 어디를 가도 마스크와 페이스쉴드 착용이 필수이다. 체온을 재고 방명록을 적어야 장보기가 가능하다. 
매장 내부 
노브랜드 매장 내 가장 좋은 자리는 버터쿠키가 차지하고 있다. 
매장 규모는 크지 않은 편이지만, 진열이 잘 되어 있다. 
휴지도 판매한다. 필리핀의 휴지를 좋아하지 않아서, 노브랜드에서 휴지를 파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든다. 
다목적 보관용기 
냄비와 야채탈수기
냉동밥 보관용기 
때타올과 망사수세미. (기본 품질이 갖추어져 있을 것이란 믿음을 전제로 해놓고) 이런 욕실용품들은 SM슈퍼마켓보다 저렴하게 느껴진다. 
필리핀 사람들이 주요 고객이니, 라면 코너가 빠질 수 없다. 
우동면과 납작당면도 판다. 
노브랜드 초콜릿을 사보고 싶어서 방문한 것인데, 그것만 팔지 않았다.  
미역과 김. 새우깡 
좋은데이 소주
볶음고추장과 굴소스 
원두도 판매하기에 구매해봤는데, 맛이 괜찮은 편이다. 
김치 
한국의 멋진 포장 + 배송 기술!! 
이런 식의 제품을 한번도 사보지 않아서 꽤 망설였지만, 결국 1+1의 유혹에 졌다. 다행히 맛은 괜찮은 편이었다. (또 1+1 행사만 한다면 재구매 의사가 100% 있다)

 


[필리핀 마닐라] 노브랜드(No Brand) 마카티 지점
- Copyright 2021.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