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앙헬레스] 프렌드쉽 코리아타운(한인타운) 맛집 - 한국식 중국집, 미스터 왕(Mr. Wang)

by 필인러브 2019. 9. 19.
반응형



앙헬레스에서 돼지고기며 양파를 잔뜩 넣어 만든 한국식 간짜장이 먹고 싶다면 어디로 가면 될까?

앙헬레스 프랜드쉽 게이트 주변에는 한국식 중국집이 4~5곳이나 있지만, 그중에서 하나 추천하자면 미스터 왕(Mr. Wang)을 떠올릴 수 있다. 이곳에서는 한국 스타일로 만든 자장면이며 짬뽕, 탕수육 등을 파는데, 음식 재료를 아끼지 않고 담뿍 넣어주어서 그 맛이 꽤 괜찮다. 중국식 샤부샤부 훠궈까지 판매하는 음식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모든 메뉴가 맛있는지는 모르지만, 울면과 자장면만큼은 상당히 괜찮다. 음식 가격은 삼선자장면이 300페소. 해물 볶음 짜장이 320페소로 식사 메뉴는 대부분 280페소에서 350페소 사이이다. 주차장 공간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매장 내부가 매우 넓은 편인데, 단체 손님을 위한 별실도 따로 만들어져 있다. 신속 정확을 생명으로 하는 중국집답게 서빙이 매우 빠른 편이고, 직원도 친절하여서 가볍게 한 끼 하기는 괜찮다. 참, 곁들임 단무지를 1인 1그릇에 따로 서빙해주는데 단무지 맛이 시원하고 아작아작하다. 





[필리핀 앙헬레스] 한국식 중국집 미스터 왕(Mr.Wang Chinese Restaurant)


■ 영업시간 : 오전 10:30~오전 3:00

 전화번호 : 0977-168-4060




 주소 : Don Juico Ave, Angeles, Pampanga 

 위치 : 앙헬레스의 코리아타운(한인타운) 

- 프랜드쉽 게이트 입구에 있는 졸리비에서 워킹스트리트 가는 방향으로 직진하다 보면 우측에 위치   









[필리핀 앙헬레스] 프렌드쉽 코리아타운(한인타운) 맛집 - 한국식 중국집, 미스터 왕(Mr. Wang)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