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파사이 한국슈퍼 - HK선플라자의 진마트 영업시간 변경

by 필인러브 2020. 12. 9.
반응형

 

마닐라의 한국슈퍼(한인슈퍼) 이야기를 하면서 HK선플라자에 있는 진마트를 빼놓을 수 없다.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근처에 있어 위치가 좋은 데다가, 물건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24시간 영업을 해서 늘 손님으로 북적이던 곳이다. 하지만 아침부터 밤까지 손님으로 북적이던 진마트도 코로나19 사태를 피하기는 어려웠던 모양이다.

 

잠시 문을 닫았었다가 다시 문을 열었는데, 아무래도 예전처럼 밤에 오는 손님이 많지 않은 듯하다. 영업시간이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바뀌었다. 또 한 가지 바뀐 것은 손님의 국적. 예전에는 중국 슈퍼에라도 간 듯 여기저기서 중국말이 잔뜩 들렸었는데, 요즘은 중국어보다 타갈로그어가 더 많이 들린다. 

 


 

진마트 파사이 지점(Jinmart Korean Grocery Store)

■ 영업시간 :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소 : HK Sun Plaza, Diosdado Macapagal Blvd, Pasay, 1300 Metro Manila, Philippines 
위치 : 필리핀 마닐라, 파사이 마카파갈 HK 선플라자(HK Sun Plaza) 1층 / 송도원 한식당 옆  
전화번호 : (02) 587 8884 

 

 

▲ 영업시간 변경 안내문. 11월 1일부터 변경되었다고 한다

 

▲ 메비우스 담배 가격이 120페소에서 140페소로 인상되었다고 한다.  

 

▲ 슈퍼에서 쿠쿠압력솥도 판다. 가격은 9,800페소이다. 

 

▲ 세세하게 적어둔 안내문을 보면, 무언가 다양한 일이 있었던 것으로 짐작된다. 

 

▲ 10개월 만에 한국 슈퍼에 가면, 사고 싶은 것이 대단히 많아진다. 온라인 주문은 매우 편하지만, 내게는 매장에서 직접 물건을 보는 쪽이 더 즐겁다. 

 

▲ 매장 풍경 

 

▲ 한산한 시간에 간 것인지 몰라도 예전보다 한산한 편이었다. 

 

▲ 3월에 왔을 때 넓은 라면 진열대가 텅 비어있어서 깜짝 놀란 기억이 있다. 

 

▲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베이킹하시는 분이 많아진 것일까. 강력분과 박력분까지, 밀가루가 어마어마하다. 

 


HK Sun Plaza
Jin Mart Korean Grocery - Pasay
꼬북칩 
라면코너 
우삼겹과 삼겹살 
소주 100페소 

[필리핀 마닐라] 파사이 한국슈퍼 - HK선플라자의 진마트 영업시간 변경
- Copyright 2020.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