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생활/메트로 마닐라

[필리핀 생활] 마닐라 메가몰에서 소니 RX100 카메라 구매

by 필인러브 2023. 3. 7.
반응형

 

고장 난 카메라도 있고, 고장 나지 않은 카메라도 있고, 카메라만큼은 잔뜩이지만 가까운 곳에 산책하러 나갈 때 사용할 요량으로 잠바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작은 카메라를 하나 더 사기로 마음을 먹었다. 짧은 코스였기는 했지만 라메사(La Mesa) 트래킹을 하면서 DSLR 카메라를 들고 갔다가 다리보다 어깨가 아픈 듯한 경험을 한 것이다. 

마카티 그린벨트의 카메라 매장을 이곳저곳 돌아보고 내가 고른 모델은 소니의 RX100 VII 콤팩트 카메라. 그런데 소니 RX100이 필리핀에서도 대단히 인기인 것인지 그린벨트에 있는 소니 매장에서 물건이 없다고 알려왔다. 직원은 친절한 목소리로 예약하면 물건을 가져다 놓겠다고 했지만, 이런 것을 살 때만큼은 천상 성질 급한 한국인이다. 예약을 하고 찾으러 오가는 과정이 귀찮다는 생각이 들어 메가몰에 있는 소니 매장에 가서 구매하기로 했다. 


메가몰에 도착하자마자 4층으로 올라가서 66,000페소(한화 약 160만 원)를 내밀고 새로운 카메라를 손에 넣었다. RX100 VII의 필리핀 내 판매 가격은 69,999페소. 하지만 필리핀에는 아직도 현금 할인을 해주는 곳이 많다. 소니 카메라 역시 현금을 내면 약간의 할인을 해주는데 RX100 VII은 3,999페소를 깎아준다고 했다. 메인으로 쓰고 있는 카메라가 이미 있는 상황에서 서브 카메라 가격으로는 다소 비싼 편이지만 66,000장의 사진을 찍겠다고 마음먹으면 수용할 수 있는 가격이 된다. 물론 사진을 66,000장이나 찍지 못할 가능성도 높지만, 그게 무슨 대수란 말인가. 사고 싶은 마음이 우선순위를 차지한 이상 그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는 것은 소비밖에 없으니 당분간 소고기를 줄이고 사진을 택하기로 했다. 


매장 리노베이션 중이라면서 팝업 스토어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었다.
5천 페소를 더하면 슈팅그립 키트(Shooting Grip Kit)로 살 수 있지만 브이로그를 찍을 일은 생기지 않을 터라 카메라만 사기로 했다. 카메라는 크기나 성능 모두 상당히 만족스럽다. 
소니 카메라
필리핀 마닐라 메가몰 4층 사이버존(Cyberzone)
액정 보호필름 붙이는 곳
카메라나 핸드폰 기종을 이야기하면 액정 크기에 맞추어 재단해서 붙여준다. 처음에는 500페소라고 하더니 너무 비싸다는 이야기를 듣고 400페소로 깎아주었다. 하지만 원래 300페소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버리기 어렵다.


[필리핀 생활] 마닐라 메가몰에서 소니 RX100 카메라 구매
- Copyright 2023.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