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에뛰드 하우스] 정가 384페소짜리 젤네일을 78페소에? 에뛰드 할인행사 (1월 31일까지)

by 필인러브 2017. 12. 27.
반응형


네일아트나 염색 등 미용 시술에 대한 호불호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손톱 관리는 무려 BC 3000년경의 이집트에서도 행해졌다고 한다. 파라오의 무덤 내부의 벽화를 보면 고대 이집트에 매니큐어 풍습이 있었음을 알 수 있는데, 손보다는 발과 다리 쪽을 집중하여 가꾸었다고 한다. 당시에는 매니큐어 색깔이 신분의 상징이 되기도 했다고 하는데, 높은 신분일수록 진한 색을 바르는 식이었다. 우리나라에서 네일아트가 본격화된 것은 1990년대 후반이었다. 1997년도에 '한국네일협회'가 발족하면서, '네일엑스포'가 열리기도 했는데 2014년부터 국가시술자격에 네일 관련 분야가 추가되기도 했다. 


그런데 젤네일까지 직접 척척 해내는 셀프 네일족이라면 이번에 '필리핀 에뛰드 하우스(Etude House Philippines)'에서 하는 젤네일 제품 할인 소식을 반기지 않을까 싶다. 348페소에서 팔던 에나멜팅 젤네일을 78페소에 할인 행사하는데, 한국 돈으로 환율 계산을 해봐도 1,677원밖에 하지 않으니 매우 저렴한 가격이 아닐 수 없다. 단 이 할인 이벤트는 필리핀에 있는 42개의 매장 중 오직 마닐라와 세부, 다바오 지역에 있는 4개의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또 원래 이 제품은 색상이 35나 되지만,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매장마다 보유 상품이 다를 수 있다. 그리고 젤네일은 구매 전에 집에 젤 램프가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젤네일은 반드시 젤 램프에 구워 큐어링을 해야만 굳어져서 일반 매니큐어처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필리핀 에뛰드에서는 젤네일용소형 LED 램프로 "에나멜팅 LED 젤 램프(ENAMELTING LED GEL LAMP)"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가격이 3,598페소나 한다. 가능하다면 한국에서 사 오는 것이 좋을 듯하다. 



필리핀 에뛰드 하우스. 에나멜팅 젤네일 세일 행사 

■ 이벤트 기간 : 2018년 1월 31일까지 

■ 이벤트 내용 : 정가 348페소의 젤네일 제품 78페소에 할인 

■ 이벤트 대상 매장 : 필리핀 내 에뛰드 하우스 4개 매장 

1. 마닐라 SM메가몰(SM MEGAMALL) - Upper Ground Floor

2. 마닐라 SM NORTH EDSA - DEPT. STORE Ground Floor

3. 세부 SM CEBU - Lower Ground Floor

4. 다바오 ABREEZA MALL DAVAO - Ground Floor




▲ 에뛰드 에나멜팅 젤네일((enamelting gel nails)은 2015년도에 나온 제품으로 현재 한국 에뛰드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한국에서의 가격은 정가 5,500원이었다. 젤네일은 일반 매니큐어보다 건조 시간이 빠르고 쉽게 벗겨지지 않기 때문에 처음 그대로의 상태가 오래 지속된다. 



▲ 고대 이집트의 매니큐어 풍습을 보여주는 벽화 



[필리핀 에뛰드 하우스] 정가 384페소짜리 젤네일을 78페소에? 에뛰드 할인행사 (1월 31일까지)

- 2017년 12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