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업타운몰/누발리] 젤라레(Gelare), 젤라또 아이스크림 199페소 무제한 시식 이벤트 (6월 11일 ~ 7월 11일)

by 필인러브 2018. 6. 10.
반응형


아이스크림 하나로 세계 곳곳에 매장을 낼 수 있을까? 가능하다. 1986에 호주에서 시작한 젤라또 천연 아이스크림 전문점 젤라레(Gelare)만 봐도 그렇다. 젤라레는 호주 퍼스와 브리즈번의 명성에 힘입어 홍콩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에 매장을 가지게 되었는데, 작년 7월에 필리핀에도 매장을 열었다. 젤라레(Gelare)는 디저트 카페 컨셉을 갖추고 와플이나 팬케이크, 스무디 등도 함께 판매하지만, 그래도 젤라레만의 대표 상품은 아이스크림이 된다. 하지만 천연 재료로 만든 아이스크림 가격이 저렴할 수가 없다. 젤라레 아이스크림은 1스쿱(Single Scoop)에 120페소, 2스쿱(Double Scoop)에 199페소인데, 호주와 비교하면 30% 이상 싼 가격이라고 하지만 필리핀 물가에서는 무척 비싼 편이 아닐 수 없다. 


그런데 필리핀 젤라레(Gelare Philippines)에서 한 달 동안 199페소 아이스크림 무제한 시식 이벤트를 한다. 보니파시오 업타운몰과 누발리에만 매장이 있고, 평일 오후 3시부터 5시에만 가능한 이벤트라 참여하기에 제약이 많기는 하지만, 199페소에 젤라레의 고급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는 매우 솔깃하지 않을 수 없다.




[필리핀 마닐라] 젤라레 아이스크림 무제한 시식 이벤트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elarePH/

■ 이벤트 기간 : 2018년 6월 11일 ~ 2018년 7월 11일  / 월요일 ~ 금요일 / 오후 3시 ~ 5시 

■ 이벤트 내용 : 199페소를 내면 아이스크림 무한대 시식 가능 

- 매장에서 시식만 가능 / 포장 불가능 

- 중복할인 불가 

■ 이벤트 대상 매장

1. 보니파시오 업타운몰

- 주소 : 3/F (Veranda) Uptown Mall, 9th Ave. corner 36th Street, Uptown Bonifacio


2. 누발리 

- 주소 : GF Solenad 3, Nuvali





[필리핀 업타운몰/누발리] 젤라레(Gelare), 젤라또 아이스크림 199페소 무제한 시식 이벤트 (6월 11일 ~ 7월 11일)

- 2018년 6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