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스타벅스, 한정판 스테이트먼트 컵 증정 이벤트 (9월 10일까지)

by 필인러브 2018. 8. 19.
반응형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한정판 스테이트먼트 컵(Statement Cup)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는 소식이다.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내놓은 컵의 디자인은 모두 네 가지이며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스타벅스에서 250페소 이상 구매할 때 쿠폰(Starbucks Statement Cup Promo Coupon)이 발행되고, 이 쿠폰을 5개 모으면 스테이트먼트 컵 또는 그란데 사이즈의 음료수와 교환할 수 있다. 쿠폰을 모으기가 귀찮다면 한꺼번에 2,500페소 구매해도 컵 또는 그란데 사이즈 음료수를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9월 10일까지 진행되지만, 컵 수령은 11월 10일까지 가능하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이 끝나는 시점이 되면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쿠폰을 모으는 대로 바로 컵을 받는 편이 낫다. 





필리핀 스타벅스 스테이트먼트 컵 증정 이벤트 (Starbucks Statement Cup Promotion)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www.starbucks.ph/coffeehouse/promotions

■ 이벤트 기간 : 2018년 8월 20일 ~ 2018년 9월 10일

(쿠폰 발행은 9월10일까지 가능하지만, 컵 수령은 11월 10일까지 가능) 


■ 이벤트 내용 : 스타벅스에서 250페소 이상 구매 시 쿠폰 발행, 쿠폰을 5개 모으면 컵과 교환 가능 

- 스타벅스 상품권이나 멤버십 카드 충전으로 인한 구매는 쿠폰 발행 불가   

- 쿠폰 분실 때 재발행 불가 

- 중복할인 불가 

- 영수증 분할 불가 

- 한꺼번에 2,500페소 구매할 때에도 컵 수령 가능 


■ 이벤트 대상 매장 : 필리핀 스타벅스 전 매장 



필리핀 스타벅스, 한정판 스테이트먼트 컵 증정 이벤트 (9월 10일까지) 

- 2018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