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공짜 커피와 생일 케이크를 준다고? - 스타벅스카드 등록 후 무료 음료쿠폰 받는 방법

by 필인러브 2017. 5. 12.
반응형


1997년 12월의 일이다. 마카티의 아얄라 애비뉴에 필리핀의 첫 스타벅스 매장이 생겼다. 그 후 20년, 2017년이 된 지금은 필리핀에 200개가 넘는 지점이 생겨났고, 시내 곳곳은 물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흔히 스타벅스 매장을 만나게 되었다. 그런데 아는가?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하는 멤버십 카드가 전 세계 어떤 스타벅스 지점보다 많은 혜택을 주는 것을? 그래서 필리핀에서 가끔이라도 스타벅스에 간다면 스타벅스 카드를 만드는 것이 이득이다. 그러니까 자주 가지 않더라도 스타벅스에서 음료수를 두 잔 이상 마시고 300페소 이상 쓸 계획이라면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라고 하는 것은 이 카드가 은근히 혜택이 많기 때문이다. 카드를 사서 등록만 해도 그란데(Grande) 사이즈의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데다가 생일 날짜에 가면 생일 케이크도 한 조각 받을 수 있으니 말이다. 스타벅스 카드 구매의 최소 금액이 300페소임을 고려하면, 정말 꽤 괜찮은 혜택이 아닐 수 없다. 온라인으로 카드 등록하는 것도 크게 어렵지 않다. 그저 다음과 같이 가입하고, 스타벅스에서 주는 혜택을 받으면 된다. 



■ 필리핀 스타벅스 카드 구매방법

1. 매장에 가서 필리핀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한다.

         - 최소 구매 비용은 300페소인데, 기본적으로 카드에 300페소가 충전되어 있다. (카드는 공짜인 셈)

         - 카드 등록을 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무료 음료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카드 등록을 하는 것이 좋다.

         - 카드 등록을 하면 카드 분실 때 온라인으로 사용 중지를 시킨 뒤 남은 금액을 다른 카드에 옮길 수 있다.


2. 필리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카드 등록을 한다.

         - URL : https://starbuckscard.ph/sbcard/index.php?/start/register

         - 이름, 핸드폰 번호, 주소, 이메일, 생일 등을 기재하게 되어 있다. 이름이나 주소 등은 실명이나 실제 주소로 적을 필요가 없다.

         - 기재된 이메일로 확인 메일을 받아야 하므로 이메일은 정확하게 적어야 한다.

         - 동일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다시 할 수 있지만, 회원 가입의 혜택은 한 번만 주어진다.

         - 생일도 실제 생일을 적을 필요는 없다. 

         - 회원가입 때 적어둔 생일을 기준으로 스타벅스에서 생일 케이크를 주기 때문에, 무료 생일 케이크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날짜로 써넣는 것이 좋다.


3.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무료 음료 쿠폰이 생긴다. 카드는 이후 계속 충전하며 스타벅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 후 받는 혜택

1. 등록 혜택(Registration Benefit) 카드를 등록하면 그란데 사이즈의 무료 음료 쿠폰이 자동으로 들어온다. 이 무료 음료 쿠폰은 다른 음료수나 케이크 등을 구매하지 않고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병 음료수 등만 제외하면 스타벅스 메뉴판에 있는 메뉴 중에서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등록일로부터 60일간 유효하다. 2. 생일 혜택(Birthday Benefit) 생일에는 케이크 한 조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할 때 적어둔 생일 기준으로 자동으로 쿠폰이 생성되는데 생일 날짜 기준으로 60일까지 사용된다. 바리스타에게 스타벅스 카드를 보여주고 사용하면 된다. 케이크 사용 시 생일 날짜 확인을 위한 신분증 확인 등의 절차는 없지만 대신 다른 음료를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다.


+ 수정 : 생일 케이크 관련하여 기존에 생일 전후 3일이라고 바리스타가 안내했으나, 홈페이지를 통한 재문의 결과 생일 날짜 이후 60일 이내라고 합니다.

Do registration benefits expire?

Yes. Your complimentary drink is one-time and valid for redemption within 60 days after the date of your registration. Your complimentary slice of cake is valid for redemption within 60 days after your birthday.

3. 구매 적립 포인트 별 모으기 음료 12잔 마시면 그란데 사이즈 음료수 한 잔 무료 - 아무 음료나 선택 가능 스타벅스 빈(whole bean) 250g 10번 구매할 때 1번 무료 - 아무 빈이나 선택 가능 



▲ 며칠 전 스타벅스에서 받았던 공짜 생일 케이크.



▲ 회원 로그인을 하면 "Enjoy a complimentary Grande handcrafted beverage with two add-ons on your next visit."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 스타벅스 온라인 회원 등록 화면. 이메일과 생일만 신중하게 적으면 된다.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공짜 커피와 생일 케이크를 준다고?  - 스타벅스카드 등록 후 무료 음료쿠폰 받는 방법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