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생활하기/이벤트&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화웨이 핸드폰, 휴대폰 무료 점검 서비스 체험하기 (6월 1일~30일)



고장이 난 화웨이 핸드폰을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났다는 이유로 고치지 않고 그냥 가지고 있었다면 이번에 고쳐보자. 

필리핀 화웨이(Huawei Mobile Philippines)에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무료 서비스 체험 행사를 한다고 한다. 무상보증 기간이 지났더라도 화웨이의 사용자라면 누구나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공임비(수리비)와 수리 후 택배 서비스가 무료이다. 액정이 깨졌거나 하여서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부품비만 부담하면 된다고 보면 된다. 이 행사는 마닐라 SM산 라자로, 알라방 비즈니스타워,만달루용 사이버포인트 스타몰, SM시티 비쿠탄, 산후안 그린힐즈, 세부 CAICC센터, SM시티 클락, SM시티 다바오에 있는 서비스 센터 8곳에서 진행된다. 




[필리핀 마닐라] 화웨이 서비스 체험의 달(Huawei Service Experience Month)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uaweimobilePH/

■ 기간 : 2018년 6월 1일 ~ 2018년 6월 30일 

■ 이벤트 내용 

- 수리를 위한 인건비(labor charge) 무료

- 부품 교체시 부품비는 고객 부담  

- 배송비 무료 (집 주소 혹은 원하는 주소로 배송 가능) 


■ 필리핀 화웨이 서비스센터  

* 아래 매장은 이번 무상 점검 이벤트를 진행하는 서비스센터이다. 

* 이 외에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보려면 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다.  

            (바로가기 :  http://consumer.huawei.com/ph/support/service-center/ ) 




▲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의 North Parking Building 2층에 있는 'SM CyberZone'. 몰 오브 아시아에서는 2015년도에 사이버존 공간을 만들어 핸드폰 및 각종 가전제품 전문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 가면 화웨이를 비롯하여 필리핀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다. 



▲ 중국 스마트폰 브랜드인 샤오미(Xiaomi), 화웨이(Huawei) , 오포(oppo), 비보(Vivo)는 필리핀 시장에서 꽤 많이 팔리고 있다. 




[필리핀 생활] 화웨이 핸드폰, 휴대폰 무료 점검 서비스 체험하기 (6월 1일~30일) 

- 2018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