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작스버거(Zark's burgers), 햄버거 구매 후 99페소 추가 시 프렌치프라이가 무제한 (1월 31일까지)

by 필인러브 2019. 1. 22.
반응형


감자를 가늘고 길게 썰어 기름에 튀겨낸 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의 유래에 대해선 갖가지 설이 분분하다. 그중 하나는 벨기에는 스페인에 이주한 벨기에인 요리사가 프렌치프라이를 발명했는데, '프랑스식으로 튀겼다(fried in the French manner)'는 의미에서 프렌치프라이라는 이름을 붙였다는 것이다. 유럽 최초로 감자를 들여온 나라라는 이유로 스페인에서 자신들이 원조라고 주장하기도 하지만, 감자튀김은 벨기에 요리라는 것이 가장 유력하다. 벨기에에서 감자튀김은 ‘프리테(frites)’로 불리는데 원뿔 모양의 종이봉투에 담아 마요네즈에 찍어 먹는 대표적인 서민 음식이기도 하다. 그 시작이야 어찌 되었든 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의 열량이 엄청난 것은 사실이다. 다량의 탄수화물과 무기염류(소금)를 포함하고 있어, 고칼로리 음식이 될 수밖에 없다. 맥도날드 제품 영양분석표에 따르면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감자튀김을 라지 사이즈로 먹으면 433kcal 칼로리를 섭취하게 된다. 열량이 높아서 프랑스인들이 벨기에인들을 놀릴 때 프렌치프라이를 많이 먹어서 살쪘다는 이야기를 할 정도이지만 수익성이 높은 제품이라 패스트푸드점의 효자 상품이 아닐 수 없다. 


칼로리야 어찌 되었든 신경 쓰지 않고 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을 원 없이 먹고 싶다면 필리핀 작스버거(Zark's burgers) 매장으로 가보자. 작스버거에서 햄버거를 구매하면서 99페소를 추가하면 프렌치프라이를 무제한 제공한다고 한다. 이 이벤트는 이번 달 말까지 작스버거 필리핀 전 매장에서 함께 진행된다.



필리핀 작스버거, 프렌치프라이 무제한 제공 이벤트 (Unli Fries at Zark’s Burgers January 2019)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ZarksBurgersPH/

■ 이벤트 기간 : 2019년 1월 5일 ~ 2019년 1월 31일 

■ 이벤트 내용 : 햄버거를 구매하면서 99페소를 추가하면 프렌치 프라이 무제한 제공 

                      - 테이크아웃 불가 / 음식 남기는 것 금지 / 음식 공유 불가 

■ 이벤트 대상 매장 : 작스버거(Zark's burgers) 필리핀 전 매장 




▲ 필리핀 작스버거(Zark's burgers) 메뉴






[필리핀 생활] 작스버거(Zark's burgers), 햄버거 구매 후 99페소 추가 시 프렌치프라이가 무제한 (1월 31일까지)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