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구매 적립 포인트 스타 2배 적립 이벤트 (7월, 매주 월요일)

by 필인러브 2018. 7. 6.
반응형



무료 음료를 받기 위해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구매 적립 포인트 스타(Beverage Star)를 모으고 있다면, 7월의 월요일에는 스타벅스에서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음료 결제를 하는 것이 좋겠다. 음료 크기나 종류에 상관없이 어떤 음료를 결제하여도 음료 1잔당 두 개의 스타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한꺼번에 진행되며, 구매할 수 있는 음료의 수에 제한이 없다. 만약 매장이 오프라인이라면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하고 현금 또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여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런 경우 스타는 일주일 이내에 계정에 적립된다. 


참고로 필리핀 스타벅스에서는 12잔의 음료를 마시면 그란데 사이즈 음료를 한 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무료로 받는 음료는 취향에 따라 아무 음료나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빈(whole bean)의 경우 250g짜리를 10번 구매할 때 1번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경우에도 아무 빈이나 선택할 수 있다.


 


필리핀 스타벅스, 모바일 앱 이용시 구매 적립 포인트 별 2배 증정(MY STARBUCKS REWARDS® MOBILE APP MONDAYS)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bit.ly/starbuckspromotions 

■ 날짜 :  2018년 7월 2일, 7월 9일, 7월 16일, 7월 23일 (매주 월요일) 

■ 이벤트 내용 : 스타벅스 모바일 앱(Starbucks app)으로 음료(any handcrafted beverage) 가격 결제시 구매 적립 포인트 별 2개 증정

■ 이벤트 대상 매장 : 필리핀 내 스타벅스 전 매장 

 스타벅스 필리핀 모바일앱(Starbucks PH app) 다운로드 링크 

         - App Store : https://apple.co/2H2I6aV

         - Google Play : http://bit.ly/PHStarbucksApp



▲ 스타벅스 모바일앱에 로그인을 하면 가지고 있는 멤버십 카드 잔액 및 스타 확인이 가능하다. 생일 케이크 쿠폰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구매 적립 포인트 스타 2배 적립 이벤트 (7월, 매주 월요일)

- 2018년 7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