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에서 장보기 /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연어 도매상 - 로얄 노르웨이안 시푸드(Royal Norwegian Seafood)



연어 초밥, 연어회, 연어 샐러드, 연어구이....
연어 덕후 K씨. 매번 일본식당에 가서 먹으려고 하니 비싸기도 하고, 양이 감질나서 직접 연어를 사다가 요리를 해 먹고 싶은 생각이 났는데, 고민이 생겼다. 대체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어디로 가면 연어를 살 수 있을까? 

일단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은 슈퍼마켓이다. 몰 오브 아시아와 같은 대형 쇼핑몰에 입점한 슈퍼마켓의 수산물 코너에 가면 으레 연어를 팔고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연어 가격도 저렴하지 않고, 신선한지에 대해서도 확신이 들지 않아 쉽게 손이 가는 편은 아니다. 초밥용으로 좀 더 싱싱한 연어를 사고 싶다면 파사이에 있는 깔띠마 시장(Cartimar Market)에 가면 되지만, 새벽시장이라 이른 아침부터 연어를 사러 시장에 가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듣기로는 S&R Membership Shopping에 파는 냉동 훈제연어가 괜찮다는데, S&R의 경우 멤버십 회원증이 있어야만 쇼핑할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연어를 도매가로 사고 싶다면 방법은 간단하다. 바로 직접 노르웨이에서 연어를 수입해오는 도매상 가게에 가는 것이다. 얼마 전, 앙헬레스 프렌드쉽에 있던 "로얄 노르웨이안 시푸드(Royal Norwegian Seafood)"가 파사이에도 매장을 열었다. 이곳에서는 연어를 노르웨이에서 직수입하여 판매하는데, 가격이 SM쇼핑몰이나 루스탄 슈퍼마켓(Rustan's Supermarket)보다 저렴할뿐더러 판매하는 부위도 다양한 편이다. 원한다면 연어 한 마리를 통째로 살 수도 있으니, 연어 덕후들에게 천국이라고 할까. 정찰제라서 연어 가격을 가지고 흥정할 필요도 없고, 바가지를 쓸 염려도 없다. 단, 이곳은 일요일에는 문을 열지 않고, 평일에도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영업을 하니,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해야 한다. 

+ 냉동연어는 냉장고에 넣어 천천히 해동을 하여 먹으면 된다. 흐르는 물에 두고 해동을 해도 좋다고 한다. 


[필리핀 마닐라] 연어 도매상 - 로얄 노르웨이안 시푸드(Royal Norwegian Seafood)

로얄 노르웨이안 시푸드(Royal Norwegian Seafood)는 파사이의 넷월드호텔(Networld Hotel Spa and Casino) 맞은 편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앙헬레스 프렌드쉽 장수식당 근처에도 매장이 있는데, 앙헬레스에 있는 곳이 메인 오피스라고 한다. 


1. 파사이 지점 

   -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 

   - 주소 : #53 MIRAMONTI bldg. Roxas Blvd, Pasay, 1300 Metro Manila, 필리핀

   - 위치 : Gil Puyat Avenue 넷월드호텔(겐코스파) 맞은 편 

2. 앙헬레스 지점 

   - 주소 :195 Friendship Highway, Angeles City, Pampanga

   - 주소 : +63(45)4581070 

   - 위치 :  프렌드쉽 장수식당 근처  



로얄 노르웨이안 시푸드(Royal Norwegian Seafood) 명함 



▲ 마닐라 파사이에 있는 넷월드호텔(겐코스파)  



▲ 넷월드호텔 앞 사거리에서 보면 쉘 주유소가 있고, 주유소 오른쪽 건물에 바로 노르웨이안 시푸드(Royal Norwegian Seafood) 매장이 있다. 



▲ 간판이 눈에 띄는 편은 아니지만, 찾기가 어려운 편은 아니다. 




▲ 매장이 생각보다 크고 쾌적하다. 



▲ 제품마다 가격표가 잘 부착되어 있어 가격 보기가 편한 편이다. 

     salman portion with skin 715페소/kg 

    salman portion skinless 730페소/kg 



▲ 이곳에서는 위의 사진과 같은 냉동 훈제연어(smoked salmon)를 부위별로 살 수 있다. 위의 사진의 제품의 경우 한 팩에 275페소였다. (250그램)




▲ 당연한 이야기지만 연어 품질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kg 750당 페소짜리도 있고, 995페소짜리도 있다. 



▲ 연어 한 마리를 통째로도 살 수 있다.  



▲ 햄버거용 연어(salmon burger)도 판다. 가격은 킬로그램당 100페소이다.






▲ 연어도매상이라고 연어만 파는 것은 아니다. 오징어나 조개도 있고, 너무 커서 도무지 고등어(mackerel)로 보이지 않는 고등어도 판다. 물론 이곳에서 파는 것은 모두 냉동제품이다.

  대구살(COD FILLET) 550페소/kg 

  소금에 절인 대구(BACALAO) 555페소/kg 

  크림 도리(CREAM DORY) 120페소/pack  




[필리핀 마닐라] 연어 도매상 - 로얄 노르웨이안 시푸드(Royal Norwegian Seafood)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