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맛집 - 중식당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Paradise Dynasty)

by 필인러브 2017. 8. 1.
반응형


옷장에 옷이 많다고 해서 마음에 쏙 드는 옷차림을 한다는 보장이 없는 것처럼, 식당이 많다고 해도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건 이런 이유로 저건 저런 이유로 뭔가 내키지 않는 요소가 발견되기 때문인데, 메뉴가 마땅하지 않게 여겨지거나, 맛이 좀 괜찮으면 사람이 너무 붐벼서 웨이팅이 길거나 하는 식이다.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만 해도 그렇다. 이 덩치 큰 쇼핑몰 안에는 정말 몇 개인지도 모를 지경으로 많은 레스토랑이 즐비하지만, 가끔 대체 어디에서 식사해야 좀 조용히,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알 수가 없다. 마닐라베이 쪽 식당들은 이미 가격만 잔뜩 올라버린 느낌이고, 뷔페에 가서 자리를 차지하기란 과하게 느껴진다. 그렇다고 오래간만에 몰 오브 아시아까지 가서 외식을 하는데 혼잡한 푸드 코트 한구석을 차지하기도 내키지 않으니 대체 어디에서 밥을 먹으면 좋다는 말일까 싶다. 


그런데 혹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에 갔다가 마땅히 식사할 곳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그 옆 콘레드호텔 쪽에 있는 S Maison 쇼핑몰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Bijin Nabe by Tsukuda Nojo, Chibo Okonomiyaki, Golden Cowrie Filipino Kitchen, Uma Uma Ramen, Buffalo Wild Wings, Bijin Nabe by Tsukada Nojo, Rossini Ristorante Italiano 등 꽤 많은 유명 레스토랑이 입점하여 있는데 아무래도 몰 오브 아시아 쪽보다 좀 더 조용하고 분위기가 쾌적하다. 전반적으로 가격대는 더 비싸지만, 대신 쾌적함이 있다고 할까. 쇼핑몰 2층 레스토랑 구역으로 올라가면 여덟 가지 색의 샤오룽바오로 유명한 중식당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Paradise Dynasty)도 있는데, 서비스가 정말 좋고, 분위기나 맛도 괜찮은 편이다. 이 중식당의 샤오룽바오 맛 자체도 마음에 들었지만, 개인적으로 이 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주문을 받는 다름아닌 서비스였다. 직원의 태도가 정말 정중하고 친절했기 때문이다. 그야말로 보기 드물게, 마치 특급 호텔 레스토랑 수준으로 매우 친절하게 서비스를 해주셔서 계산서에 적힌 서비스차지 10%가 별로 아깝지 않을 정도였다. 참고로 식사 후 영화를 보고 싶다면 몰 오브 아시아로 가지 말고 S Maison에 있는 영화관을 가봐도 좋겠다. 이곳에 있는 디렉터스 클럽(Director’s Club Cinema) 영화관이 현재 마닐라에서 가장 최신식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니 말이다.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맛집. 중식당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Paradise Dynasty)

■ 주소 :  Kalakhang Maynila, Maynila, S Maison, Conrad Seaside Boulevard Corner Mall of Asia Complex (MOA), Pasay City

■ 위치 :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쪽  S Maison 건물 2층 



■ 연락처 : (02) 828 8333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쪽 콘래드 호텔 옆으로 S-Maison 건물이 있다. 



▲ 쇼핑몰 2층 쪽으로 판도라 매장 위에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Paradise Dynasty)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다. 



▲ 가게 입구 





▲ 매장 내부. 손님이 식사하시는 쪽을 피해 사진을 찍어서 그렇지 꽤 넓은 편이다. 




▲ 메뉴판 



▲ 던타이펑과 같은 중식당이 흔히 그러하듯, 주문할 메뉴를 직접 주문서에 표시하도록 되어 있다. 주문 요금에 10% 서비스 차지와 12% 부가세가 붙는다. 




▲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도 오픈키친 형태로 주방을 운영되고 있어 샤오룽바오를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 H12 LaMIAN SZECH (가격은 230페소) 



▲  G1 상하이 프라이 라이스소스 맛이 생각보다 개성있으면서도 괜찮았다. (가격은 238페소)

 


▲  스폐셜 다이너스티 388페소 샤오롱바오. 각 샤오롱바오마다 색깔별로 독특한 맛이 있는데, 맛이 약한 것부터 시작해서 강한 순서로 샤오롱바오를 먹도록 알려준다.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맛집 - 중식당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Paradise Dynasty)

- 2017년 7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