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라세마 찜질방 위치 및 가격 안내

by 필인러브 2018. 1. 23.
반응형


지난 2018년 1월 13일, 마카티 라세마 찜질방(New La Sema Spa Jjimjilbang)이 드디어 오픈을 했다. 완전히 문을 연 것은 아니고 소프트 오프닝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한동안 찜질방을 이용하지 못해 아쉬웠던 사람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라세마 찜질방은 마카티 산안토니오 빌리지(san antonio village) 안에 있으며, 요금은 사우나만 이용할 경우 300페소, 찜질방 이용까지 할 경우 700페소(주말 기준)이다. 찜질방 이용시간은 12시간 동안 가능하다고 한다. 구체적인 가격은 아래와 같다. 


사우나 : 300페소 (3시간 이용가능) 

∨ 찜질방 : 주중 600페소 / 주말 700페소 (사우나 시설 전체를 12시간 이용가능)

∨ 풀패키지 : 주중 990페소 / 주말 1100페소 (60분 마사지 포함, 사우나 시설 전체를 12시간 이용가능)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라세마 찜질방(New La Sema Spa Jjimjilbang)


■ 영업시간 : 24시간 

 전화번호 : 0995 783 0094



 주소 : Lasema Building. 8846 Sampaloc corner Estrella St., San Antonio Village, Makati, Makati, 1203 Metro Manila 

 위치 : 마닐라 마카티 산안토니오 빌리지 안 

- 마닐라 사우스묘지에서 킹스우드 콘도(Kingswood Makati Condominium) 쪽으로 가다 보면 삼팔록 거리에 있다. 조용한 주택가 지역인지라 주변에 별다른 랜드마크가 없으니, 구글맵이나 웨이즈를 사용하여 가는 것이 좋겠다.

- 피불고스 한인타운과는 2.5 km 정도나 떨어져 있어 도보로 이동하기는 힘들다. 

- 마닐라공항과는 10km 정도 떨어져 있다. 

라세마 찜질방 위치를 구글맵이나 웨이즈, 우버, 그랍 등에서 보려면 "New Lasema Spa Jjimjilbang"이나 "Lasema Building"으로 검색하면 된다. 



▲ 마카티 라세마 찜질방 



▲ 오픈 이벤트로 1월 말까지 요금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ewLasemaSpa/ ) 페이지를 쉐어하면 추가로 5% 할인도 해준다. 



▲ 라세마 찜질방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용료 안내이미지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라세마 찜질방 위치 및 가격 안내 

- 2018년 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