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라멘 쿠로다', 누들 무제한 행사 (2월까지, 매주 토요일)

by 필인러브 2018. 2. 9.
반응형


확실히 토요일에는 마카티 빌딩가 지역이 한가해지는 듯하다. 마카티 유쳉코 박물관이 있는 RCBC PLAZA에 있는 일본식 라멘집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언리미티드(무제한) 라멘 행사를 한다고 나섰다. 'UNLIMITED RAMEN'이 아닌 'UNLIMITED NOODLE' 이라고 적힌 것으로 봐서 면만 계속 제공해주는 모양이지만 대신 어떤 종류의 라멘을 주문해도 된다. 그래서 라멘이나 챠슈라멘(Chashumen), 혹은 세트메뉴까지 어떤 것을 주문해도 된다. 평소 국물 때문에 일본 라멘을 먹었다면 별로이지만, 국물보다 면을 더 많이 먹는 편이었다면 한번 가봐도 좋을 것 같다. '라멘 쿠로다'의 라멘 가격은 180페소에서 230페소 사이이다. 




[필리핀 마닐라] 라멘 쿠로다 무제한 라멘 시식 행사(Ramen kuroda UNLIMITED NOODLE) 

■ 이벤트 기간 : 2018년 1월 20일 ~ 2018년 2월 24일 / 매주 토요일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2) 832 6216 

■ 주소 : 3/F RCBC PLAZA 6819 Ayala Avenue

■ 위치 : 마카티 유챙코 뮤지엄(Yuchengco Museum)이 있는 RCBC Plaza 건물 3층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라멘 쿠로다', 누들 무제한 행사 (2월까지, 매주 토요일) 

- 2018년 2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