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축제] 마카티 리틀도쿄 아사히 맥주 축제! (4월 23일)

by 필인러브 2017. 4. 20.
반응형



필리핀 맥주하면 산미구엘이나 레드호올스가 대표적이지만, 마카티 리틀도쿄(Little Tokyo)에서 일본 음식을 먹고 있다면 일본 맥주인 아사히나 삿포로를 마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생각이다.  그리고 아사히(Asahi) 회사의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가워할 소식이 여기 있다! 


오는 4월 23일 일요일에 마카티에서 아사히 슈퍼 드라이 맥주 축제(Asahi Super Dry Beer Festival)가 열린다는 소식이다. Asahi Super Dry Philippines 에서 여는 이 축제는 마닐라에서도 가장 많은 일식당이 밀집된 리틀도쿄 가든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곳 일식당 요리장이 참치회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을뿐더러 북처럼 생긴 일본 전통 타악기인 타이코 연주(Taiko drumming performance)도 함께 한다고 한다. 단 이 축제에 참여하려면 200페소의 입장료를 내야 한다. 하지만 참치 초밥 한 조각과 아사히 맥주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입장료를 아까워할 필요는 없을 듯하다. 행사 시간은 일요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인데, 리틀도쿄는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일요일 저녁마다 으레 주차 전쟁이 열리기 때문에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필리핀 축제 정보]  마카티 아사히 슈퍼 드라이 맥주 축제(Asahi Super Dry Beer Festival) 

- 일정 : 2017년 4월 21일 ~ 2017년 4월 23일

- 장소 : 마카티 리틀도쿄 가든

- 주소 : 2277 Chino Roces Ave., Pasong Tamo cor. Amorsolo St., Legazpi Village, Makati City.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Magallanes 역에서 SM슈퍼마켓(Savemore Market) 쪽으로 걸어와 슈퍼마켓 맞은편에서 지프니를 타면 된다. 마카티 스퀘어로 가는 지프니 대부분이 리틀 도쿄 앞을 지나며 배차 간격도 잦은 편이다. 다만 가끔 다른 쪽 골목으로 가는 지프니도 있으니 탑승 전 운전기사에게 확인하고 타는 것이 좋겠다. Magallanes 역에서 지프니로 10분 이내의 거리이다. 



▲ 필리핀 마닐라 도시 풍경 



▲ 대부분의 택시 기사가 마카티 리틀도쿄(Little Tokyo)를 알지만 혹 모른다고 하면 Makati Cinema Square 에 가자고 하면 된다. 바로 옆이다. 



▲ 리틀도쿄에 도착하면 Seryna Japanese Restaurant 옆 골목으로 리오젠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 필리핀 편의점에서도 일본 아사히 맥주를 쉽게 구할 수 있다. 




[필리핀 축제] 마카티 리틀도쿄 아사히 맥주 축제! (4월 23일) 

- 2017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이곳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