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생활] 회원제 쇼핑몰 S&R과 랜더스 비교하기 (랜더스 쇼핑몰의 위치, 영업시간, 멤버십 가입비 안내)

by 필인러브 2019. 2. 19.
반응형


필리핀 생활을 하며 코스트코와 같은 창고형 회원제 쇼핑몰을 찾는다면 'S&R 쇼핑몰(S&R Membership Shopping)'로 가면 된다. S&R은 필리핀 내 매장도 많고, 세제류나 육류 종류의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쇼핑하기 편한 편이다. 하지만 바클라란 지점(S&R Aseana-Baclaran)이나 알라방 지점(S&R Alabang)과 같이 개업한 지 오래된 지점에 가면 무언가 복잡하고 어둑한 창고와 같은 느낌을 받을 때가 있다. S&R보다 좀 더 쾌적한 곳에서 쇼핑하기를 원한다면 '랜더스 슈퍼스토어(Landers Superstore)'에 가면 된다. 매장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훨씬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S&R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육류나 세제류에서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판매 품목이 다양하고 저렴한 편인데, SM이나 로빈슨 등과 같은 곳에서는 보기 힘든 수입품 물건도 많이 판매한다. 


하지만 S&R처럼 랜더스 슈퍼스토어도 쇼핑몰을 이용하려면 연회비를 내고 회원 가입을 해야만 한다. 연회비는 개인회원(Premium Membership)의 경우 800페소, 비즈니스 회원(Business Membership)의 경우 1,000페소인데 가끔 무료 회원가입 행사를 하기도 한다. 랜더스에서는 쇼핑몰 내 이발소를 마련해 놓고 무료 헤어컷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커트를 자주 해야 하거나 생필품 구매를 많이 해야 한다면 회원가입비가 크게 아깝지 않게 느껴진다. 



▲ 전자레인지 가격 비교 :  S&R 2,650페소 VS 랜더스 2,259페소 


회원제 쇼핑몰 S&R과 랜더스 비교하기 


1. 상품 구성 

- 두 곳 모두 SM몰이나 로빈슨몰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수입 생필품을 판매하고 있다. 식료품 외 간단한 조립식 가구 및 의류도 판매한다. 

창고형 회원제 쇼핑몰이라서 S&R이나 랜더스 모두 대량 구매해야 하는 상품이 많다. 하지만 제품에 따라 소포장 제품을 팔기도 한다. 

- S&R에 있는 상품이 랜더스에 없거나 랜더스에 있는 상품이 S&R 경우도 있지만, 상품 구성은 거의 비슷하다. 

주력 상품이나 미끼 상품이 달라서 S&R과 랜더스 둘 중 어디가 더 저렴하다고 비교하기 어렵다. 

-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사기 원한다면 S&R쪽이 더 많다. 

- 자동차 타이어나 차량용 배터리를 사야 한다면 S&R로 가야 한다. 

- 베이커리 코너는 S&R보다 랜더스 쪽이 품질이 더 좋은 편이다. 


2. 서비스 

- S&R은 회원 가입비가 700페소이지만, 랜더스는 800페소이다. (개인회원의 경우) 

- 랜더스에서도 S&R처럼 주유소 할인 서비스가 있다. 지정된 주유소(Landers-Caltex Gas Stations)에 가면 주유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 랜더스와 S&R 모두 쇼핑몰 안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와 핫도그를 판다. 

- 랜더스에서는 쇼핑몰 내 이발소(Federal Barbers)를 마련해 놓고 무료 헤어컷 서비스를 하기도 한다. 

- 랜더스에서는 쇼핑몰 내 약국(Capital Care Pharmacy)에서 할인가로 약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관련 글 보기 : 필리핀 S&R 쇼핑몰의 위치, 영업시간, 멤버십 가입비 안내


3. 매장 수 

- 매장은 S&R 쪽이 훨씬 많다. 

- S&R은 필리핀 내 16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매장 위치 보기 : http://www.snrshopping.com/location.html

- 랜더스 슈퍼스토어(Landers Superstore)는 필리핀 내 5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퀘존 발린타왁, 마닐라 파코, 파시그, 알라방 그리고 세부에 매장이 있다. 




필리핀 랜더스 슈퍼스토어(Landers Superstore)

■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landers.ph

■ 쇼핑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 매장 위치 




LANDERS BALINTAWAK

- 주소 : 1240 EDSA Balintawak, Apolonio Samson, Quezon City

- 위치 : 퀘존 발린타왁 

- 전화번호 : 819-7040


LANDERS OTIS

- 주소 : 1890 Paz Guazon St.,Paco, Manila

- 위치 : 마닐라 파코 

- 전화번호 : 819-7045


LANDERS ARCOVIA

- 주소 : Arcovia City, Barangay Ugong, Pasig City Manila

- 위치 : 메트로 마닐라. 파시그  

- 전화번호 : 819-7065 / 819-7066


LANDERS ALABANG

- 주소 : Daang Hari Road, Almanza Dos, Las Piñas City (formerly J. Luna Ave.)

- 위치 : 필리핀 알라방 

- 전화번호 : 819-7060 / 819-7061


LANDERS CEBU

- 주소 : 23 Minore Park, Cardinal Rosales. Ave. cor Pope John Paul II Ave (formerly J. Luna Ave.)

- 위치 : 필리핀 세부 

- 전화번호 : (032) 232-0594




회원가입 하는 곳 





▲ Federal Barbers 이발소 가격표. 회원 본인에게는 헤어컷과 샴푸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 매장 입구 계산대 





▲ 랜더스 매장 내부 





▲ 향신료 코너 








▲ 랜더스에서 판매하는 것 중에는 다른 쇼핑몰에서 보기 힘든 품목이 있어서 눈길을 끈다.  




▲ 랜더스 쇼핑몰 계산대 옆에 있는 랜더스 센트럴 피자집. 피자와 핫도그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 랜더스 센트럴의 메뉴 및 가격 



▲ 생일인 달에는 피자 한 판을 400페소에 구매할 수 있다. 



▲ 크기뿐만 아니라 맛도 만족스러운 편이다. 





[필리핀 생활] 회원제 쇼핑몰 S&R과 랜더스 비교하기 (랜더스 쇼핑몰의 위치, 영업시간, 멤버십 가입비 안내)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