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대사관

[필리핀 생활] 앙헬레스(클락) 중부 루손 한인회 위치 및 전화번호. 담당업무

by 필인러브 2018. 2. 13.
반응형



필리핀 앙헬레스나 클락 쪽에 머물면서 설날 떡국 한 그릇을 먹고 싶다면 '중부 루손 한인회'에 가면 될 것 같다. '중부 루손 한인회'에서 2월 16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 사이에 중부루손한인회 앞마당에서 "설날 떡국잔치"를 연다는 소식이다.  '중부 루손 한인회' 앙헬레스, 클락, 팜팡가 지역을 담당하고 있다. 





■ 필리핀 중부 루손 한인회 위치 

필리핀 중부 루손 한인회는 앙헬레스의 코리아타운, 프렌드쉽 코리아타운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다우터미널(Dau terminal)과는 약 6km 정도 떨어져 있다. 


■ 전화번호 

- 대표전화 : 0917-893-1355

- 필리핀 운전면허증 취득 문의 0917-893-1355

- 카카오톡 : JV3856113

- 이메일 : cluzonkorea@yahoo.com




■ 필리핀 중부 루손 한인회 가입 혜택 

한인회는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공공기관이 아니라 교민들이 회비를 내고 참여하는 상조단체이다. 따라서 교민들이 납부하는 회비로 운영되는데, 회비는 성인 기준 1년에 1천페소이다. 회비를 납부하면 교민카드를 발급해주고 아래 기재된 체휴 업체에서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1. 한인회 민원수수료 할인

- 관광비자 연장시 50페소 할인 

- 대사관 공증비 1천페소 (비회원 2천페소)


2. 병원할인

- 클락 Medical City:진료비 5%할인, 한국어 통역서비스 

- AUF 대학병원 의사진료비를 제외한 일부비용에대해 10%-15%할인

- 종로메디칼, 민한의원, 베데스다 병원 : 진료비의 10% 할인


3. 제휴 업체 할인(10%할인)

- 한국공항철도 : 인천공항에서 서울역 구간 직통열차에  한해 14%할인 (8,000원=>6,900원)

- 카.에어컨 : 영일모터스, HK7모터스, 비나리에어컨

- 서비스업 : 문미용실, Jotto마사지, 러브리퍼피 애견샵(미용비15%할인)                 

- 판매업 : 클락LG전자, 럭스에비뉴, NDS Phone (5%할인), KAJA CCTV (5%할인)


4. 베이커리할인

- 지인베이커리 (한인회원카드소지자에 한해 5% 할인)


5. 식당할인(10%할인)

- 갈비러버, 고기한판, 군산식당, 코리아BBQ 그릴서울(클락), 리멤버, 만추, 멕시칸치킨, 무궁화식당(클락), 미스터왕, 빨간낙지, 섬나라(썬밸리골프장내), 손가네족발, 어부,  큰대문집, 한라식당


6. 호텔, 리조트 할인(10%할인)

- 클락공군기지 에버랜드 리조트 : 수영장, 수영강습료, 빌라, 식당 10% 할인

- 가든스위트호텔, 아리랑빌라(벨벳빌라), 클락W호텔, 팔레스호텔, PJ호텔, SK콘도텔             


■ 필리핀 중부 루손 한인회 담당업무 

1. 한인위상재고

- 지역 필리핀 관계 기관과의 교제 및 협조로 한인에 대한 불이익 최소화


2. 교민안전대책 수립  

- 한인회가 지역 필리핀 경찰에 월 10만 페소를 재정적 지원하여서 필리핀 경찰(8명)과 바랑가이 경찰(20명)이 한인보호를 위해 근무하도록 하고 있다. 


3. 교민고충지원 

- 교민초기정착 안내 및 고충시 지원


4. 한인문화센터 한국어강좌 진행 

-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 8시 40분부터 수업이 시작된다. 수업은 1일 4시간씩 6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다음 강좌는 4월 3일  개설 예정이라고 한다. 


5. 한인학교 운영 

-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국어(한글), 수학, 한자 등을 교육하고 있다. 

- 문의 : 0939-189-8085 김재복 교장


6. 민원업무 

중부루손한인회는 은퇴청에 정식으로 등록된 공식마케터로 은퇴비자를 처리해주고 있다. 은퇴비자 외에도 관광비자, 워킹비자(취업비자), 결혼영주권 취득 등에 상담이 가능하다. 또 한국운전면허증으로 필리핀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운전면허발급 업무도 서비스하고 있다. 

- 비자연장(관광비자, 워킹비자, 은퇴비자, 결혼영주권) 

- 법인설립 

- 대사관공증 

- 필리핀 사람과의 결혼 절차 대행 

- 운전면허증 발급  

- NBI Clearance 취득  



[필리핀 생활] 앙헬레스(클락) 중부 루손 한인회 위치 및 전화번호. 담당업무

- 2018년 2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