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교통

[필리핀 생활] 마닐라 마카티 서킷레인(Circuit Lane) 쇼핑몰에 무료 주차하는 방법

by 필인러브 2017. 12. 2.
반응형


마카티 이민국에서 파시그 강가 쪽으로 가면 아얄라에서 지은 "글로브 서킷(Globe Circuit)" 공원이 있는데, 이 공원 옆을 보면 "서킷레인(Circuit Lane)"이라는 이름의 쇼핑몰이 보인다. 아얄라 랜드에서 200억 페소를 투자했다는 이곳 서킷 마카티 엔터테인먼트 도시는 워낙 부지가 넓어서인지 아직 주변 개발이 끝나지 않았지만 그래도 이제 제법 주거단지 면모를 갖추어 나가고 있다. 주변 콘도가 완공되면 무척이나 차가 막히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기도 하지만 아직은 다른 어떤 쇼핑몰보다 한가한 곳이 바로 이곳 쇼핑몰이다. 글로브 서킷 공원에서 이벤트 행사라도 있으면 모를까 평일 낮에 가면 무척이나 한가해서 조용하다는 느낌마저 드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 쇼핑몰의 주차장은 처음 3시간에 100페소나 한다. (1일 300페소) 어떤 이유로 다른 곳보다 두 배는 비싼 주차비가 책정되었는지 그 구체적인 이유는 모르겠지만 몰오브아시아 콘래드 호텔 주차장도 40페소인 필리핀에서 보기 드물게 상당히 비싼 가격임은 틀림없다. 하지만 핑몰에서 무언가 돈을 쓸 예정이라면 주차비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300페소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주차비를 무료로 해준다. 영수증 품목은 전혀 확인하지 않으므로, 살 것이 전혀 없으면 스타벅스에 가서 멤버십 카드를 사도 된다. 


마닐라 마카티에 살면서 잠깐 근처로 외식이나 하러 나가고 싶은데 크리스마스 시즌이라는 이유로 그린벨트의 쇼핑몰이 지나치게 북적여서 싫었다면 차를 돌려 서킷레인 쇼핑몰에 가보자. 아직 방문객이 많지 않아 다른 어떤 쇼핑몰보다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쇼핑몰 내에 의류상가 등은 많지 않지만 이런저런 식당은 많이 입점하여 있어 저녁 식사를 하기에는 부족함이 없다. 스타벅스와 커피빈도 입점되어 있어 식사 후 커피 한잔하기도 나쁘지 않다. 참고로 이곳 쇼핑몰에서는 무료 클래식 공연도 종종 하는데, 이번 주 일요일(2017년 12월 3일 오후 5시)에는 1926년 설립되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마닐라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목관 악기 5중주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지간한 쇼핑몰은 모두 북적대는 요즘, 조금은 한적하게 오케스트라의 선율을 들으며 저녁을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서킷레인(Circuit Lane) 쇼핑몰 


■ 쇼핑몰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 주소 : Circuit Makati, Hippodromo Street, Carmona Makati City, Philippines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마카티 서클로 가려면 과달루페(Guadalupe)역이나 망갈레네스(Magallanes)역에서 지프니를 타면 된다. 혹 그린벨트3에 있다면 makati loop로 가는 지프니를 타도 이 근처로 간다. 참고로 길을 물을 때 사람들이 Globe Circuit 를 모르면 산타 아나 레이스트랙(Sta. Ana Racetrack)으로 가고 싶다고 이야기해도 된다. 이곳의 옛 이름이 Sta. Ana Racetrack 이었기 때문에 아직도 옛 이름으로 기억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 서킷레인(Circuit Lane) 쇼핑몰까지 그랍 택시를 이용한다면 이 프로모션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이 'XMASATCRT' 프모로션 코드는 내년 1월 12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사용 가능하며, 하루에 선착순 1,000명에게만 50페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마카티 "글로브 서킷 이벤트 그라운드(Globe Circuit Event Grounds)" 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56피트의 높이를 자랑하는 이 크리스마스 트리에는 약 25만개의 전구가 장식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낮에 보면 크게 예쁘지 않으니 밤에 가서 보는 것이 좋겠다. 트리 옆으로 보이는 캐노피 공연장은 2,000㎡의 규모로 5,000명에서 20,00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한다. 



▲ 공연장 바로 옆에 이 서킷레인(Circuit Lane)쇼핑몰이 있다.  






▲ 쇼핑몰 내부에는 보니파시오 '베니스몰'처럼 수로가 만들어져 있다.  



▲  길리간스(giligan's)와 아미네이비(Army navy)




▲ 커피빈(The Coffee Bean & Tea Leaf) 




▲ 스타벅스는 쇼핑몰 가장 끝쪽에 위치해 있다. 



[필리핀 생활] 마닐라 마카티 서킷레인(Circuit Lane) 쇼핑몰에 무료 주차하는 방법  

- 2017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