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SM시네마, 모바일앱으로 영화표 예매하면 무료 팝콘 증정 (4월 8일까지)

by 필인러브 2018. 4. 4.
반응형


SM시네마로 영화를 보러 갈 계획이라면 모바일앱을 통해 영화 예매를 하자. SM시네마에서 모바일앱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예매하면 팝콘을 무료로 증정한다는 소식이다. 단, 필리핀 SM시네마 전체에서 행사가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몰 오브 아시아, 메가몰, SM North Edsa 등 9개 매장에서만 공짜 팝콘이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이번 주 일요일(4월 8일)까지 계속된다. 




[필리핀 마닐라] SM시네마 무료 팝콘 증정 이벤트 (SM Cinema free popcorn)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MCinema/

■ 이벤트 기간 : 2018년 4월 1일 일요일 ~ 2018년 4월 8일 일요일 

■ SM시네마 모바일앱 다운로드 링크 

- App Store: https://goo.gl/tXh2Jb

- Google Play: https://goo.gl/4xiYCj


■ 이벤트 대상 매장

- 몰 오브 아시아 (SM Mall of Asia)

- 메가몰 (SM Megamall)

- SM North Edsa

- 타귁 SM Aura

- 페어뷰 (Fairview)

- 마리키나 (Marikina)

- SM Manila

- 파라냐케 BF Parañaque

- 라스피냐스 SM Southmall 




▲ SM시네마 모바일앱




[필리핀 생활] SM시네마, 모바일앱으로 영화표 예매하면 무료 팝콘 증정 (4월 8일까지)

- 2018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