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일본의 3대 디저트 중 하나!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Tokyo Milk Cheese Factory)

by 필인러브 2018. 5. 9.
반응형



누가 어떤 기준으로 정했는지도 모르겠고, 대체 그런 것을 왜 정하는지조차 모르겠지만 '일본의 3대 디저트' 중 하나라고 칭송받는 디저트가 있다.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Tokyo Milk Cheese Factory)' 가 바로 그곳인데 일본 도쿄 신주쿠에서는 손님이 줄을 설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한다.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는 필리핀에도 매장을 가지고 있는데, 가격이 고가라서 그런지 아니면 필리핀 사람의 입맛에는 별로 맞지 않은 것인지 도쿄에서처럼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를 끄는 것 같지는 않다.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Tokyo Milk Cheese Factory)'의 판매전략은 고가 재료를 사용하고 있음을 고객에게 강조하는 것이다. 쿠키 하나만 해도 프랑스산 게랑드 소금과 훗카이도산 우유를 사용하여 반죽을 만들고 카망베르 치즈가 든 초코 플레이트를 샌딩해서 구워내고 있다고 강조하는 식이다. 맛이 좋아야 한다는 가장 중요하면서도 가장 기본적인 일을 잊지 않기도 했지만,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는 맛 자체보다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하여 선정된 좋은 재료를 사용하였음을 더 강조했다. 그러면서 비싼 가격을 고객에게 이해시키기도 했다. 하지만 이곳에서 치즈 케이크를 사면서 일반적인 치즈 케이크의 맛을 기대한다면 조금 실망할 수 있다. 이곳 치즈 케이크는 우유 맛이 가득한데 그래서 어쩐지 고급화된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맛을 떠올리게 한다. 필리핀 매장에도 홋카이도의 신선한 크림과 우유를 가져와 만드는지는 모르지만, 정말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이 들 정도로 치즈 케이크가 입안에서 빠르게 녹는다. 치즈케이크라기보다는 고급 아이스크림 같다는 느낌을 지울 수는 없지만, 매우 맛이 좋아서 빠르게 녹는 것이 아쉬워짐은 틀림없다.



[필리핀 마닐라]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Tokyo Milk Cheese Factory)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okyomilkcheesefactoryph/

■ 매장 위치 

1. 마카키 그린벨트 Greenbelt

2. 트라이노마 TriNoMa

3. 메가몰 Megamall

4. UP Town Center

5. 업타운몰 Uptown BGC Mall

6. 알라방 타운센터 Alabang Town Center 





▲ 필리핀 마닐라.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Tokyo Milk Cheese Factory) 





▲ 포장이 깔끔하여 선물용으로 좋을 듯하다. 






[필리핀 마닐라] 일본의 3대 디저트 중 하나!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Tokyo Milk Cheese Factory)

- 2018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