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솔레어 리조트 극장, 뮤지컬 '라이온 킹' 공연 (5월 6일까지)

by 필인러브 2018. 4. 12.
반응형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온 킹(The Lion King)'이 처음 뮤지컬로 나온 것은 벌써 20년도 전의 일이었다. 1997년 11월 12일 뉴암스테르담 극장에서 처음 막을 올린 뮤지컬 라이온킹은 곧 뮤지컬의 본가인 미국 브로드웨이로 진출하였는데 브로드웨이에서도 엄청난 성공을 거두게 된다.  뮤지컬 라이온킹은 화려한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는데, 완벽한 무대를 펼쳐 보임으로써 공연 전문가들에게까지 깐 대중들에게 반짝인기만 끌고 사라지는 뮤지컬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받게 되었다. 1998년 토니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연출상, 안무상, 무대미술상, 의상상, 조명상 등을 휩쓸기도 했다. 그리고 그 인기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어 뉴욕 맨해튼의 공연티켓 판매회사인 '오쇼'가 판매하는 공연 티켓 중 절반 가까이를 라이온 킹이 차지하기도 한다.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온킹이 어떻게 뮤지컬 무대에서 표현되는지 궁금했지만 필리핀에 생활하면서 브로드웨이까지 가기 힘들었다면 이번에 마닐라 공연을 보면 되겠다. 오는 5월 6일까지 솔레어 극장(Solaire Theatre)에서 뮤지컬 라이온 킹이 공연된다는 소식이다. 라이온 킹은 뉴욕 공연 티켓도 100달러가 넘는 뮤지컬인지라 마닐라에서의 공연티켓도 역시 가격이 비싸지만, 필리핀에서 보기 힘든 엄청난 볼거리의 무대가 마련되었다는 소문답게 상당수의 좌석이 이미 매진된 상태이다. 대사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굳이 대사를 이해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뮤지컬이니 남녀노소 모두 관람 가능하다. 공연관람을 원한다면 공연티켓 전문 사이트인 '티켓월드(Ticketworld)'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뮤지컬 라이온 킹(Disney's The Lion King) 

■ 티켓예매 : http://bit.ly/2COZv3S 

■ 공연시간 : 2시간 45분

■ 공연기간 : 2018년  3월 28일 ~ 2018년 5월 6일  

■ 티켓가격 : 주말 기준 - V.I.P. 7,250페소 / A석 5,850페소 / B석 4,700페소 / C석 3,600페소 / D석 2,250페소 

■ 주소 :  Aseana Avenue Entertainment City Tambo, Paranaque City 1701 Metro Manila, Philippines

■ 위치 :  솔레어 극장(Solaire Theatre) / 마닐라 솔레어 리조트(SOLAIRE Resort & Casino) 바로 옆 




필리핀 마닐라 솔레어 극장(Solaire Theatre) 



▲ 공연장 내부 모습 ( 출처 : https://www.solaireresort.com/meetings-events/venues/the-theatre )




[필리핀 마닐라] 솔레어 리조트 극장, 뮤지컬 '라이온 킹' 공연 (5월 6일까지

- 2018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