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카메라하우스 포토 페스티벌(5월 27일~28일)

by 필인러브 2017. 5. 26.
반응형


사진찍기가 취미라면 귀가 쫑긋할 소식!

이번 주말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서 카메라하우스(CAMERA HOUSE)에서 주관하는 포토 페스티벌이 개최될 예정이다. 카메라하우스는 지난 1999년 첫 매장을 연 이후 꾸준히 매장을 늘려 지금은 필리핀 전역에 24개가량 되는 매장을 가지고 있는 카메라 전문 매장. 이곳에서는 특정 카메라 한 브랜드만을 놓고 파는 것이 아니라 캐논에서부터 니콘, 고프로, 소니, 펜탁스, 파나소닉 등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판매하는데, 카메라 판매 가격이나 서비스 모두 괜찮은 편이다. 


이번 포토 페스티벌은 전문 사진작가가 아니라도 참여 가능하며. 이틀에 걸쳐 사진 관련 세미나와 워크숍, 사진 경연대회, 경품추첨, 게임, 그리고 할인 행사 등을 열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후지필름에서 나와 X-Photographers Niko Villegas 및 Lito Sy 관련 강좌 및 할인 행사 등을 좀 크게 할 모양이다. 포토 페스티벌 기간 중  Fujifilm instax SQ10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즉석카메라를 구매하면 선착순 20명에게 NP-50 배터리를 공짜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말이다. 후지필름에서 행사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는 카메라 무료 클리닉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후지필름 카메라를 쓰고 있다면 꼭 챙겨서 가는 것이 좋겠다. 




"오늘은 뭐하지?" -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카메라하우스 포토 페스티벌 Camerahaus Photo Festival 2017 

■ 날짜 : 2017년 5월 27일 ~ 5월 28일

■ 입장료 : 무료 

■ 장소 :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9th Avenue (크리스피 크림과 나이키 매장 주변이 9번가이다) 

■ 주소 : 9th Avenue, Bonifacio Triangle, Bonifacio Global City, Taguig, Metro Manila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Guadalupe MRT Station에 내려 지프니를 타거나 Ayala MRT Station에 내려 EDSA 거리에서 McKinley Road 로 가는 버스를 타면 된다. 




▲ 행사일정표 토요일 아침에는 고프로 관련 기초 강의도 있다.  



▲ 캐논 등 카메라 회사에서 나와 무료로 카메라 청소를 해주기도 한다. 



▲ 몰 오브 아시아, SM Aura, 메가몰, 그린벨트 등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아무래도 최근에 생긴 보니파시오에 있는 Camerahaus BGC 매장이 다른 매장에 비해 좀 더 시설이 쾌적한 편이다. 카메라 물품의 재고 여부는 매장마다 다르다.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카메라하우스 포토 페스티벌(5월 27일~28일)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