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 카메라 하우스 포토 페스티벌 (5월 26일 ~ 27일)

by 필인러브 2018. 5. 14.
반응형


오는 5월 26일과 27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서  '포토 페스티벌(CAMERAHAUS PHOTO FESTIVAL)'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사진에 관심이 있다면 놓치기 어려운 이 축제는 필리핀의 카메라 전문 종합 매장인 '카메라하우스(CameraHaus)'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는 축제로 다른 어떤 사진 관련 축제보다 볼거리가 많은 편이다. 그리고 축제에는 캐논과 니콘, 후지필름, DJI. 루믹스. 소니, 니코, 시그마, 펜탁스 등 카메라 장비 업체 대부분이 참여한다. 카메라 하우스 측에 따르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올해 포토 페스티벌은 좀 더 풍성하게 열릴 예정이라고 하는데, 카메라 작동법에 대한 강좌 및 사진 촬영법에 대한 워크숍은 물론 각종 게임과 경품 추첨 행사가 함께 할 예정이다. 


카메라 하우스의 포토 페스티벌은 전문 사진작가는 물론 일반에게도 공개되는 축제로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하지만 보다 적극적으로 축제 참여를 원한다면 카메라 하우스의 축제 관련 웹사이트에 사전 등록을 하는 것이 좋다. 현재 사용 중인 카메라 기종 등에 대하여 설문조사를 하고 사전 등록을 하면 축제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축제 패스(festival pass)'를 받을 수 있다. 이 입장권을 들고 축제장의 모든 부스를 방문하여 방문확인 스탬프를 받으면 경품 행사 응모도 가능하다. 입장권 패스를 가지고 있으면 카메라와 렌즈 클리닝(CAMERA CLEANING)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클리닝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축제에 간 김에 카메라 무료 클리닝을 받고자 한다면 사전 등록을 해놓고 오전 이른 시간에 가보는 것이 좋겠다.

 


[필리핀 마닐라] 카메라 하우스 포토 페스티벌( CAMERAHAUS PHOTO FESTIVAL 2018)

■ 입장료 : 무료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ameraHausPlus/

■ 축제 참여 사전 등록 : https://www.blog.camerahaus.com/cpfreg

■ 날짜 :  2018년 5월 26일 토요일 ~ 2018년 5월 27일 일요일 / 오전 8시 ~ 오후 9시 




■ 주소 : Central Amphitheatre. Bonifacio High Street Central, Taguig, 1632 Metro Manila 

■ 위치 :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Guadalupe MRT Station에 내려 지프니를 타거나 Ayala MRT Station에 내려 EDSA 거리에서 McKinley Road 로 가는 버스를 타면 된다. 



▲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에 있는 카메라 하우스 매장 (Camerahaus Plus MOA) 





▲ 매장 내부 




▲ 이곳에서는 카메라 관련 거의 모든 것을 판매한다. 



▲ 제품에 따라 한국보다 싼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으니 비교하여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 작년 11월에 몰 오브 아시아에서 열렸던 포토 페스티벌 (Camerahaus Photolympics 2017) 







▲ 캐논에서부터 니콘, 후지필름 등 필리핀에서 판매되는 카메라 거의 대부분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 카메라 하우스 포토 페스티벌 (5월 26일 ~ 27일) 

- 2018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