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맛집 - 로시니 이탈리안 레스토랑(Rossini Ristorante Italiano)

by 필인러브 2019. 7. 8.
반응형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 쇼핑몰 안에필리핀에서 유명하다는 맛집 체인점은 거의 다 입점하여 있어 선택의 여지가 많지만,  1,300여 개의 소매점과 함께 4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다는 쇼핑몰답게 매우 복잡하다는 것이 단점이다. 식사 시간에 좀 유명한 레스토랑에 가보려면 웨이팅 대기를 걸어두고도 한참을 문밖에서 서성이기 일쑤이다. 몰 오브 아시아에서 쇼핑을 하다가 식사 때가 되었는데 북적이는 것이 딱 질색이라면 어디로 가면 좋을까? 가장 간단한 방법은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바로 옆에 있는 에스메이슨(S MAISON) 쇼핑몰에 가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보다 콘래드 호텔 쪽에 있는 에스메이슨 쇼핑몰에서 식사하기를 좋아하는데 이유는 매우 단순하다. 좀 더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노화의 영향인지 아니면 그냥 취향이 바뀐 것인지 밥만큼은 조용한 곳에서 먹었으면 좋겠다는 것이 요즘 내 지론이라서 아무리 맛있는 것을 판다고 하여도 시끄럽거나 줄을 오래 서야 한다면 가기를 꺼린다. 물론 누군가 밥을 사준다면 좀 시끄러워도 따라나설 용의가 있지만, 내가 계산해야 하는 경우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되도록 조용한 곳, 청결한 곳, 그리고 서비스가 친절한 곳을 선호한다. 


에스메이슨(S Maison)은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중심이라서 구경거리가 많은 쇼핑몰은 아니다. 쇼핑 매장이라고는 의류매장 몇 곳과 양키캔들과 같은 소품 매장 몇 곳 등만이 입점하여 있을 뿐이라 잠깐 마닐라 여행을 와서 소소한 기념품을 사고 싶다면 추천할 만하지 않다. 쇼핑이 주요 목적이라면 몰 오브 아시아로 가는 편이 훨씬 낫지만, 영화관람을 한다거나 잠깐 식사를 하고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하고 싶다면 에스메이슨 쪽으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쇼핑몰 입점 조건이 까다롭고 임대료가 비싸서 그렇지 않을까 짐작되지만,  에스메이슨 안에는 대체로 괜찮은 레스토랑만 입점하여 있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찾기가 쉽다. 또 하나 좋은 점은 식사에 실패할 확률이 좀 적다는 것이다. 어딜 가도 중간 이상의 맛과 분위기를 보여준다. 음식 가격이 저렴한 곳은 거의 없어서 늘 외식한다면 부담스럽겠지만, 외식하는 횟수가 잦지 않다면 모처럼 외식이니 돈을 더 내고 그만큼 더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하지만 에스메이슨 쇼핑몰 안에 있는 레스토랑이라고 하여 모두 만족도가 높은 것은 아니다. 대체로 괜찮기는 하지만 일부 레스토랑은 이런 음식을 놓고 왜 비싼 가격을 받는 것일까 하는 의구심이 들게 하기도 한다. 


어쨌든, 그 많은 레스토랑 중에도 좀 더 흡족한 마음이 드는 곳이 있으니, 로시니 이탈리안 레스토랑(Rossini Ristorante Italiano)도 그중 하나이다. 이 레스토랑은 독일인이 주인인데 직접 요리를 하는 것은 아니고 경영만 하고 있다. 원래 알라방 지역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하다가 에스메이슨 쇼핑몰로 자리를 옮겼다고 하는데, 농담인지 진담인지 알 수는 없지만, 건물 바깥으로 나갔을 때 보이던 마닐라 베이 풍경에 끌려 이곳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내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요리사는 아니라고 하지만 원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하던 사람이 차린 곳이라 그런지 피자며 파스타 맛이 썩 좋은 편인데 묘하게도 가격대가 매우 다양하다. 파스타의 경우 275페소에서 620페소 사이, 피자는 350페소에서 650페소 사이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식이다. 파스타를 주문하면 식전 빵을 무료로 주는데 올리브유 위에 발사믹 식초로 로시니를 나타내는 R을 써 주는 귀여움을 보여준다. 참, 서비스는 매우 친절한 편이지만 음식 서빙은 천천히 하는 편이니 빨리 식사를 끝내야 한다면 가지 않는 편이 좋다. 무지개 색깔 샤오룽바오로 유명한 중식당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Paradise Dynasty)' 바로 옆에 있다. 




[필리핀 마닐라] 로시니 이탈리안 레스토랑(Rossini Ristorante Italiano)

■ 전화번호 : 02 2469069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주소 : Level 2, S Maison, Conrad Manila, Seaside Boulevard Corner Coral Way, Mall of Asia Complex (MOA), Pasay City

■ 위치 : 마닐라  몰오브아시아 쇼핑몰 근처 / 콘래드호텔 옆 에스메이슨(S Maison) 쇼핑몰 2층 



▲ 필리핀 마닐라. 에스메이슨(S Maison) 쇼핑몰



▲ 로시니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구 





▲ 매장 내부.  조용하며 쾌적한 편이다. 






▲ 음식 맛이 괜찮은 편이다. 양은 적지도 혹은 많지도 않다.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맛집 - 로시니 이탈리안 레스토랑(Rossini Ristorante Italiano)

- 2019년 7월, 필리핀 마닐라, written by Salinger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