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생활/메트로 마닐라

[필리핀 마닐라] 파사이 스타시티 놀이공원 2월 24일 재개장

by 필인러브 2022. 2. 18.
반응형

스타시티(Star City) 놀이공원의 화재 발생 전 모습


마닐라 파사이 시티(Pasay)에 있는 스타시티(Star City) 놀이공원이 오는 2월 24일 재개장할 예정이다. 스타시티는 2년 전 대형 화재로 인해 테마파크 시설 상당 부분이 소실되면서 문을 닫아야만 했다. 지난 1월 5일에 1월 14일부터 다시 영업을 시작함을 밝혔지만, 마닐라 지역의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오픈 일정을 연기해야만 했다.

스타시티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문을 열 예정이다. 12시부터 시설 입장이 가능하며, 오후 8시에는 문을 닫는다.  


마닐라 스타시티(Star City) 놀이공원

■ 입장권 구매 : https://starcity.com.ph/
■ 주소 : Star City, Roxas Blvd, CCP, Pasay, Metro Manila
■ 위치 : 필리핀 마닐라 파사이 시티 / CCP Complex와 소피텔 근처 

 

놀이공원 이용료는 400페소이다. 스노우 월드라는 시설을 이용하려면 560페소를 내야 한다.  
신용카드 외에 지캐쉬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CCP Complex. 스타시티는 Cultural Center of the Philippines 바로 옆에 있다. 
필리핀 마닐라

 

[필리핀 마닐라] 파사이 스타시티 놀이공원 2월 24일 재개장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