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호텔•콘도

[필리핀 마닐라] 자정에 즐기세요! 다이아몬드 호텔의 499페소 뷔페

by 필인러브 2022. 6. 5.
반응형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


마닐라 말라떼에 있는 다이아몬드 호텔에서 색다른 상품을 내놓았다. 바로 자정 전후한 시간에 이용하는 심야 뷔페이다. 코니쉬(Corniche) 뷔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피카피카 뷔페(Corniche's Pica-Pica Buffet)는 여느 뷔페 레스토랑과는 다르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저녁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료는 499페소. 한국 돈으로 약 12,000원 정도이다. 음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라이브 음악과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뷔페 이용권은 다이아몬드 호텔 로비나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내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사이에 예약이 가능하다. 


이미지 출처 : Diamond Hotel Philippines 페이스북

Nightcap at Corniche: Midnight Pica- Pica Buffet 

■ 이용 시간 : 월요일~토요일 / 10:30 PM- 1 AM
■ 뷔페 이용료 : 499페소/1인 
■ 위치 :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Diamond Hotel)
■ 예약하기Nightcap at Corniche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   위치와 시설, 서비스 모두 괜찮아서 코로나19 이전에만 해도 풀부킹으로 빈방 구하기가 어려웠던 호텔이다.

[필리핀 마닐라] 자정에 즐기세요! 다이아몬드 호텔의 499페소 뷔페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