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항공•공항

[필리핀 클락] 마닐라공항- 클락공항 제네시스 P2P 공항버스 스케줄(2022년 6월)

by 필인러브 2022. 6. 6.
반응형

클락국제공항 터미널2

 

마닐라공항(NAIA)에서 클락공항(CRK)으로 이동해야 할 때 가장 저렴하면서도 편한 방법은 P2P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제네시스(Genesis Transport Service Inc.)에서 운행하는 공항버스는 프리미엄 P2P 버스(Premium Point to Point Bus)로 버스 시설이 쾌적한 편이고, 운행 스케줄도 비교적 정확하게 지키는 편이다. 당일 교통 상황에 따라 이동 시간이 가감될 수 있지만, 마닐라에서 클락까지는 약 3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버스비는 마닐라공항 터미널3에서 클락 SM시티 쇼핑몰까지를 기준으로 380페소이다.

※ 클락국제공항(CRK) 터미널2 위치 보기
- Google Map :https://goo.gl/maps/QaMQjwPDVnBimFoC7
- Waze: bit.ly/CRKWaze


마닐라공항- 클락공항 제네시스 공항버스 스케줄

제네시스 버스회사의 페이스북 공지에 따르면 2022년 6월 현재 클락공항에서 SM클락을 거쳐 마닐라공항 터미널1, 터미널2, 터미널3를 오가는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안내문을 보면 클락공항 앞에 뉴(new)라는 단어가 붙은 것을 볼 수 있는데, 터미널2를 의미한다. 클락국제공항에서는 지난 5월 2일부터 터미널2(제2여객터미널)의 운영을 시작했다.  

 

이미지 출처 : Genesis Transport Service Inc.
클락공항 터미널2 버스 스테이션
이제 막 개발 중인 공간이라서 공항 터미널 바깥으로 아직 아무런 상업시설이 없다.
제네시스 P2P 버스

 

[필리핀 클락] 마닐라공항- 클락공항 제네시스 P2P 공항버스 스케줄(2022년 6월)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