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이민국

[필리핀 이민국] 마카티 이민국 방문 시에도 온라인 방문 예약 필요

by 필인러브 2020. 6. 4.
반응형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한다는 이유로 필리핀 이민국(BI) 본청에서 온라인 방문 예약 시스템을 만들더니, 마닐라에 있는 '마카티 이민국 사무소(BI Makati Extension Office)에서도 온라인 약속 예약 시스템을 도입한다는 소식이다. 


이민국 본청처럼 특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니고 구글 설문조사 양식을 활용하여 방문 예약을 받는다. 방문객 수를 조절하라는 이민국 본청에 지시에 따라 급하게 대책을 마련한 것처럼 보이지만,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 있어서 훨씬 편리하다. 이메일, 전화번호, 이름, 국적을 적고 방문목적을 선택하면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을 할 수 있다. 방문 예약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사이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15분 간격으로 가능하다.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이민국 방문 예약하기 


■ 정식명칭 : MAKATI IMMIGRATION EXTENSION OFFICE 

■ 이민국 공식 웹사이트http://www.immigration.gov.ph/

■ 방문 예약하기BI MAKATI APPOINTMENT BOOKING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3시까지 (코로나19로 인한 격리조치 기간 중 적용) 

■ 전화번호 : (+632) 899-3830 ; (+632) 899-3831 ; (+632) 897-5335 






■ 주소 : 3F. Lasala Bldg, 805 Dr Jose P. Rizal Ave, Makati, 1210 Metro Manila

■ 위치 : 마닐라 마카티 시청 근처 / 건물 1층에 East West 은행과 에드윈 미용실(Edwin Lisa Professional Hair Designer)이 보인다. 

■ 비고 

1. 복장 규정 : 슬리퍼나 민소매, 반바지 차림으로 입장 불가  

2. 여권 등 신분증 지참 필수


+ 관련 글 보기 : [필리핀 이민국] 인트라무로스 이민국 본청, 온라인 방문 예약 시스템 도입



▲ 필리핀 비자연장신청서. 사진이나 여권복사본 등은 필요 없으며, 비자연장비와 여권만 가지고 가면 된다.


비자연장신청서.pdf




▲ 마타티 이민국 온라인 방문 신청 화면 



▲ 관광비자 연장 뿐만 아니라 ECC(Emigration Clearance Certificate) 발급도 가능하다. 



▲ 필리핀 이민국에서는 익스프레스(급행처리)라는 이름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 방문 예약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가능하다. 




▲ 예약 과정이 끝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된다. 이민국 안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확인 이메일을 보여주어야 한다. 




[필리핀 이민국] 마카티 이민국 방문 시에도 온라인 방문 예약 필요  

- Copyright 2020.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