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아얄라 박물관(Ayala Museum) 재개관

by 필인러브 2021. 11. 29.
반응형

 

보수 공사를 이유로 임시 폐쇄했었던 아얄라 박물관(Ayala Museum)이 2년여 만에 다시 문을 연다는 소식이다. 재개관 날짜는 12월 4일 토요일. 관람료는 350페소로 다소 비싼 편이지만, 아얄라 박물관은 필리핀에 있는 다른 어떤 박물관보다 쾌적한 시설에서 수준 높은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런데 이번에 아얄라 박물관 시설 전체가 문을 여는 것은 아니다. 이번 오픈은 아얄라 재단(Ayala Foundation) 6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소프트 오프닝으로 관람객은 1층에서 3층 사이에 있는 5개의 갤러리와 도서관(Filipinas Heritage Library)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로비에 마련된 디지털 갤러리를 비롯하여 "Intertwined: Transpacific, Transcultural Philippines"와 "Landscape into Painting: Fernando Zobel Serie Blanca"와 같은 전시회를 볼 수 있다고 하니 필리핀 문화 및 현대 미술에 관심이 있다면 들려봐도 좋겠다. 아얄라 박물관 측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되지 않는 나머지 전시관은 내년 상반기 중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마카티 아얄라 박물관(Ayala Museum) 재개관

코로나19 때문에 박물관 이용 규정에 다소 변화가 생겼다. 일단 백신 예방접종증명서가 있어야만 박물관 관람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얄라 박물관에서는 관람객 인원수 조절을 위해 박물관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한 사람만 관람이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보다 쾌적한 관람을 위해 전시실 이용 시간에도 제한을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 촬영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하다. 

■ 관람 예약하기 : http://ayalamuseum.org 
■ 관람료 : 350페소
■ 관람시간 :수요일 ~ 일요일 /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 월요일, 화요일, 공휴일 등에는 휴관 
■ 주소 : Greenbelt Park, Makati Avenue, corner Dela Rosa Street, Ayala Center, Makati, Metro Manila
■ 위치 :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그린벨트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아얄라 박물관(Ayala Museum) 재개관 
- Copyright 2021.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