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호텔

[필리핀 여행] 고호텔 푸에르토프린세사 지점, 688페소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 2월 8일 ~ 13일까지)

by 필인러브 2018. 2. 8.
반응형


필리핀에서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을 꼽는다면 팔라완 섬(Palawan Island)을 빼놓기가 어렵다. 세부나 보라카이 등과 달리 어딘가 모르게 야생적인 매력을 내뿜고 있는 이 섬은 지하강 국립공원이나 혼다베이 등 주요 여행지만 돌아도 한참이 걸릴 정도로 볼거리가 많기도 하다.   


그런데 올해 6월에서 8월 사이 필리핀 팔라완의 푸에르토 프린세사(Puerto Princesa) 지역으로 여행을 하려고 저렴한 호텔을 구하고 있었다면 지금 '고호텔(Go Hotels)'을 예약해보자. 오늘부터 2월 13일까지 얼리버스 프로모로 1박에 688페소라는 멋진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단, 이런 숙박권의 경우 예약의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예약하기 전에 정말 이용 가능한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다. 


필리핀 고호텔은?

고호텔(Go Hotels)은 "book early, pay less" 컨셉으로 얼리버드(Early Bird) 전략을 구사하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저가형 호텔 체인이다. 마닐라는 물론 멀리 팔라완까지, 필리핀 전역에 15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3성급 호텔인데 가격 대비 시설이나 위치가 좋아서 알뜰 여행객들에게 꽤 인기인 호텔이다. 수영장이나 조식 등 호텔의 각종 시설이 필요한 경우라면 별로이지만, 호텔에서는 잠만 자면 된다는 여행객들에게는 꽤 괜찮은 것이 여러모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 때문이다. 호텔 방은 작지만, 침구가 청결한 편이고, 호텔이 MRT역이나 로빈슨몰 등을 옆에 끼고 자리 잡고 있어 여행 중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에도 좋다. EDSA 한복판에 있는 'Otis-Manila' 지점처럼 오픈한지 좀 오래된 지점은 객실이 너무 작아서 감옥 같았다는 농담이 나오기도 하지만, 최근에 지어진 마닐라공항점의 경우 상당히 깨끗하고 깔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고호텔은 숙박 당일이 될수록 가격이 오르는 시스템으로 호텔을 운영하고 있어 조기예약 특가가 나왔을 때 예약하지 않으면 가격의 매력이 없어지기에 다른 호텔을 알아보는 것이 나을 수도 있다. 지점마다 가격 정책이 다르기는 하지만, 오늘 밤 당장 숙박이 필요해서 호텔에 가서 가격을 물어보면 도무지 저가호텔 가격으로 보이지 않는 가격을 제시하기도 한다.




[필리핀 마닐라] 고호텔 푸에르토프린세사 지점 얼리버드 할인 예약 프로모 (It's the 6th year anniversary of the 2nd Go Hotels branch)

■ 호텔 예약 기간 : 2018년 2월 8일 ~ 2018년 2월 13일

■ 숙박 가능 기간 :  2018년 6월 1일 ~ 8월 31일

■ 예약하기 : 고호텔 홈페이지 ( http://www.gohotels.ph/ko/

■ 이벤트 내용 : 고호텔 푸에르토프린세사 지점 1박에 688페소(부가세 별도)

                          * 부가세까지 포함하면 총 770페소가 나온다.   




■ 주소 : Puerto Princesa North Road, Puerto Princesa, Palawan

■ 위치 : 팔라완 로빈슨몰 근처  



▲ 예약할 때 처음 보이는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지 않은 가격이다.



▲ 고호텔 푸에르토프린세사 지점  


[필리핀 여행] 고호텔 푸에르토프린세사 지점, 688페소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 2월 8일 ~ 13일까지)

- 2018년 2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