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이해하기/필리핀 한류 열풍

[필리핀 마닐라] 영화 '기생충'과 '사자'가 오늘 개봉했다는데,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관람하는 것 어떠세요?

by 필인러브 2019. 8. 14.
반응형




영어나 타갈로그어로 떠드는 영화가 지루하여서, 한국 영화를 보고 싶었다면 반가운 소식이다. 오늘 필리핀 영화관에서 무려 두 개나 되는 한국 영화가 개봉된다. 영화 기생충(PARASITE)은 SM시네마에서만 상영되지만, 영화 사자(The Divine Fury)가 굳이 SM시네마로 가지 않아도 아얄라몰과 로빈슨몰, 월터마트 등에 입점한 영화관에서도 상영된다. 영화 기생충은 상영관이 많지 않지만, 영화 사자는 메트로 마닐라 지역에서만 무려 50개가 넘는 상영관에서 볼 수 때문에 가까운 영화관으로 방문하면 된다. 



① 사자 (The Divine Fury, 2019) 

- 필리핀 개봉일 : 2019년 8월 14일 

- 상영관 및 영화 시간 확인하기 : https://www.clickthecity.com/movies/detail/T2PwT4/the-divine-fury


② 기생충 (PARASITE, 2019) 

- 필리핀 개봉일 : 2019년 8월 14일 

- 상영관 및 영화 시간 확인하기 : https://www.clickthecity.com/movies/detail/WcAv96/parasite

- SM시네마에서 바로 예약하기 : http://bit.ly/ParasiteAtSMCinema 

- 메트로 마닐라에서 영화 기생충이 상영되는 영화관 


SM Aura Premier Cinema 1

SM City East Ortigas Director's Club 1

SM City Fairview Cinema 3

SM City Manila Cinema 10

SM City Marikina Cinema 5

SM City North EDSA Digital Theatre 6

SM City San Lazaro Cinema 4

SM Mall of Asia Cinema 8

SM Megamall Digital Cinema 2





■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영화 보기


요즘 필리핀에는 고급 프리미엄 영화관이 유행이다. 프리미엄 영화관의 영화관람료는 400페소~550페소 사이. 일반 상영관보다 2배 정도 비싸지만 대신 매우 쾌적하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다. 프리미엄 영화관은 일단 좌석의 크기부터 다른데, 등받이는 물론이고 다리 거치대의 높낮이도 조절된다. 영화관람료가 비싼 대신 영화를 보면서 먹을 팝콘이나 생수, 음료수 등이 무료인데, 보니파시오 업타운 몰 등 일부 영화관에서는 팝콘이 무제한 제공되기도 한다. 상영관 앞에 화장실이 별도로 있고, 버틀러 서비스(Butler Service)를 제공하기 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으면 좌석에 부착된 버튼을 이용해 직원을 부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마닐라에서 프리미엄 영화관에 가고 싶다면 SM시네마(SM Cinema)에서 운영하는 디렉터스 클럽(Director’s Club)과 같은 곳에 가면 된다. 보니파시오 업타운 몰(Uptown Mall)과 넷포트몰(Newport Mall)울트라 시네마(Ultra Cinema)나 마카티 센추리 시티 몰(Century City Mall)의 프리미어 시네마(Premier Cinema)도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하지만 업타운 몰이나 넷포트몰에 있는 프리미엄 상영관은 생각보다 시설이 별로이고, 마카티 락웰 쪽에 있는 파워플랜트 시네마(Power Plant Cinema)는 주차장에서부터 영화관 매표소까지 굉장히 붐비는 편이다. 개인적으로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옆 에스메이슨(S'maison) 쇼핑몰 2층에 있는 디렉터스 클럽 영화관을 가장 추천하고 싶다.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좌석에 이르기까지 매우 쾌적하다.




▲ 필리핀 클릭더시티(Click the City) 사이트에 들어가면 현재 영화관 및 스케줄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 좀 더 쾌적하게 영화관람을 하고 싶다면 디렉터스 클럽에 가면 된다. 프리미엄 영화관인지 아닌지는 영화관람료를 보면 판단할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영화 '기생충'과 '사자'가 오늘 개봉했다는데,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관람하는 것 어떠세요?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