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글로브 서킷에서 열리는 여름밤의 야시장 (4월 매주 주말)

by 필인러브 2018. 4. 6.
반응형



당분간 마닐라 마카티 지역에서 주말 저녁 시간에 야시장에 가보고 싶다면 '서킷 마카티(Circuit Makati)'로 가보면 될 것 같다. 여름을 맞이하여 4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마다 파시그 강가에 있는 글로브 서킷 공원의 주차장 쪽에서 "서킷 섬머 나잇 마켓 (Circuit Summer Night Market 2018)"라는 이름의 야시장이 열린다는 소식이다. 


오후 4시부터 시작하여 밤 11시까지 열리는 이 야시장은 음식 판매대와 함께 의류 및 화장품 등의 판매점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버스커(busker) ‘거리의 악사’ 연주와 함께하는 작은 공연과 체스와 젠가 등이 실물 크기의 보드게임도 준비된다고 하니 특별히 살 것이 없다고 하여도 저녁 시간에 잠깐 산책하러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글로브 서킷 야시장 (Circuit Night Market 2018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CircuitMakatiOfficial/

■ 입장료 : 무료 

■ 날짜 :  2018년 4월 7일, 4월 8일, 4월 14일, 4월 15일, 4월 21일, 4월 22일, 4월 28일, 4월 29일 / 4PM ~ 11PM



■ 장소 : 마닐라 마카티 글로브 서킷 

■ 주소 : Circuit Makati, Hippodromo Street, Carmona Makati City, Philippines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마카티 서클로 가려면 과달루페(Guadalupe)역이나 망갈레네스(Magallanes)역에서 지프니를 타면 된다. 혹 그린벨트3에 있다면 makati loop로 가는 지프니를 타도 이 근처로 간다. 참고로 길을 물을 때 사람들이 Globe Circuit 를 모르면 산타 아나 레이스트랙(Sta. Ana Racetrack)으로 가고 싶다고 이야기해도 된다. 이곳의 옛 이름이 Sta. Ana Racetrack 이었기 때문에 아직도 옛 이름으로 기억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차를 가지고 간다면 서킷레인(Circuit Lane) 쇼핑몰에 주차를 하면 된다.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글로브 서킷에서 열리는 여름밤의 야시장 (4월 매주 주말) 

- 2018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